티스토리 뷰

IT정보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gogh3 2019. 4. 30. 22:07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에게 들려주면 좋은 그리고 교육에 도움이 되는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라는 주제에 대해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어렸을적 동요를 많이 듣던 기억이나는데요. 요즘은 시대가 많이 바껴서 더 쌔련되게 나오기도 하고, 더 명쾌해진 듯 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들어보니, 뭔가 기분이 새롭기도하고, 동심으로 돌아간것 같기도 했습니다. ㅋㅋ 요새는 추새가 바꾸면서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와 관련된 동요가 나오고 있다고도 합니다. 어린이들에게 많이 친숙한 뽀로로, 또봇, 그리고 공룡관련이나 등등이 등장에 동요를 부르고 어린이들이 따라한다고 하네요. 저도 자세히는 못봐서 모르겠지만, 이런점들도 시대가 바뀌면서 계속 변화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먼저, 쥬니어네이버로 이동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곳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자료들이 많이 있는데, 그 중의 메뉴 중, 동요라는게 있을거에요.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 우측에 동화, TV동영상, 놀이학습, 키즈엔터 등등이있으니 한번 확인해두시는것도 좋습니다. 교육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유용한 정보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요.


쥬니어네이버 바로가기 >






동요를 클릭하면 이미지처럼 화면이 나오셨을거에요. 가장 상단에는 추천송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까만 점 무당벌레, 응가송, 꽃, 키키묘묘랑 소풍가요 라는게 가장 인기가 많이있네요. 그 아래에는 말씀드린대로 캐릭터와 연관된 동요가 나오기도 합니다. 클릭해보시면서 어떤게 필요한지에 대해 파악을 해보세요.




 





지니키즈라는 걸 클릭해서 이동을 해봤어요. 바로 음악플레이어가 틀어지면서 나오게 됩니다. 사이트자체도 유아용이라 그런지 아담아담하고 귀여운 느낌이었습니다.






섞어요~ 섞어요라며 애니메이션과 함께 재생이 됩니다. 자막으로 가사도 나오고, 움직이는 캐릭터들도 나오게 됩니다. 인기동요라 그런지 뭔가 더 신나는 것 같네요.ㅋㅋ






마지막으로는 최근에 나온것과 인기를 본 화면 입니다. 나름 분류도 잘 되어 있고, 어떤것들을 좋아하고 새로운거는 어떤게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 입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자료들이 많이 있으니 한번씩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이트 자체도 간편하게 되있고, 쉽게 되있기 때문에, 한번만 이용해보시면 파악은 다 되실 거에요. 이상,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옥션 바로가기  (0) 2019.05.02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19.05.01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바로가기  (0) 2019.04.30
하승남 무료만화 보기  (0) 2019.04.29
무료만세력보기  (0) 2019.04.2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