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신한생명에서 볼 수 있는 무료운세의 대한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려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운세나 사주 이런걸 보는걸 좋아해서 가끔 들어가는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100% 정확하다고 볼 수는 없지만, 어느정도는 맞는 부분이 있다면 신기하기도하고, 나름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꼭 긍정적으로 나왔다고 해서 그렇게 흘러가진 않고, 반대로 부정적이더라도 부정적인 일이 일어나지는 않으니, 반정도만 믿으면되지 않을까 싶어요. 오늘 소개와 안내해드리는 신한생명의 사이트 뿐 아니라, 인터넷에서는 많은 운세 정보 서비스를 제공해주니 편하신 곳을 이용하셔도 아무 문제 없을 거에요. 오프라인으로 보는게 조금 더 정확하겠지만, 온라인으로 가끔 심심할때 클릭해 보면 나름 나쁘지 않은 느낌입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먼저, 신한생명의 사이트 안에 들어가 주세요. 나오는 사이트에서 생활서비스라는 아이콘 메뉴를 클릭해 이동해 주도록 합니다. 우측 하단 쪽에 있습니다.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찾기 어려우신 분들은 링크를 눌러 접속하셔도 무관합니다. 별도의 가입 없이 볼 수 있고, 무료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신한생명 사이트 바로가기 >






따뜻한 서비스에 > 생활서비스 > 그리고 그 하단에 있는 운세/사주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해 이동해주세요.









그럼 이런 운세/사주의 페이지가 나온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알아볼 운세의 내용에도 세부적으로 나뉘어져있어, 확인하고 싶으신 걸 볼 수 있습니다. 2019 신토정비결부터, 부자되기, 평생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까지 등등을 볼 수 있으니 사이트내의 확인을 해보시고, 보고싶은게 있으면 다 확인해 보시길바랍니다.






따로, 목록에 대해서는 다시 한번 이미지를 올려봤습니다. 이런게 있다 정도로만 확인해두시고 나중에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먼저, 신토정비결목록을 봤는데요. 성별입력과 생년월일을 입력해 주신 다음, 운세보기를 누르면 다음화면에 결과가 나옵니다. 썸네일 옆에 간단한 소개가 나오게 되는데, 인생의 길흉지사를 144과로 분석하여 이를 재해석한 현대역학의 새로운 비결이라고도 합니다. 깊이있기 알지는 못하겠으나, 아예 근거 없는 이야기는 아니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식으로 결과가 나오고 총론부터 시작해 몇가지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뭔가 비슷하게 맞는다는 느낌도 들었고, 긍정적으로 나와서 기분은 좀 좋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에 대한 안내를해드렸는데요. 한번 궁금하셨던 분들은 링크를 따라가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바로가기  (0) 2019.05.04
옥션 바로가기  (0) 2019.05.02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0) 2019.04.30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바로가기  (0) 2019.04.30
하승남 무료만화 보기  (0) 2019.04.2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