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전에는 만화를 보려면 만화방을 가서 대여를 하거나 직접 보는 등을 통해서만 할 수 있었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을 통해 몇번의 클릭만으로 볼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이라는 특성의 장점으로 종류의 제약을 받지 않고 볼 수 있고 많은 자료들이 있다는 점에서 좋은 점들을 꼽을 수 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인, 스포츠조선 무료만화보기에 대해서 다뤄볼 예정이지만, 이 외에도 많은 사이트들이 있고, 네이버를 검색을 통하면 많이 찾을 수 있으니 이점은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요즘 대세라도 꼽을 수 있는 웹툰들도 인터넷에서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서비스는 유료로 소액을 결제 하여 이용을 해야 하지만, 무료로 풀린것들도 많이 있습니다. 오늘 알아보는 곳은 조금 고전적인 느낌이 강하게 있지만, 추억을 떠오르며 보기에는 좋은 면들이 많이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다음이나, 구글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검색창에 스포츠조선 만화라고 입력하신 후 엔터를 눌러주세요. 거기에서 나오는, 공식사이트이자 가장 상단에 있는 곳을 클릭해 이동해 줍니다. 


스포츠조선 사이트 바로가기 > 





이 사이트는 만화뿐 아니라,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스포츠 종목들 야구와 축구 그리고 연예까지 제공을 해줍니다. 이 외에도 다른 서비스들도 있으니 이용해주실 분들은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작가별로 구분이 되어 있기도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작가를 찾아서 보셔도 되고, 좋아하는 만화를 찾아주셔도 됩니다. 안내문구로는 매월 1일과 15일에 새로운 만화가 업데이트가 된다고 합니다.





홈런아웃이라는 만화를 클릭해봤습니다. 클릭을 하면 슬라이드가 넘어가면서 다음페이지로 차근차근 볼 수 있게 됩니다. 자체의 뷰어가 생성되어 있으니, 별도로 설치가 필요 없습니다. 이렇게 이용만 해주시면 되고, 다른 만화도 마찬가지로 해주시면 됩니다. 이상,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보는법과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간단하기도 하면서 오랜만의 추억을 느끼는 것도 좋을 것 같아 올리게 됐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한생명 무료운세 바로가기  (0) 2019.05.01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0) 2019.04.30
하승남 무료만화 보기  (0) 2019.04.29
무료만세력보기  (0) 2019.04.29
이재학 만화 무료보기  (0) 2019.04.2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