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이재학 만화 무료보기

gogh3 2019. 4. 28. 11:54

이재학이라는 작가는 다양한 만화들의 작품을 제공해 주고, 많은 히트 작을 남기기도 했었던 작가기도 합니다. 지금은 엄청 오래 되기도 했지만, 80년대 쯤의 그리고 그 전 후로 무협만화를 열풍시키기도 했습니다. 만화가와 일러스트레이터로 등록되어 있고, 대표작으로는 검신검귀를 꼽고 있습니다. 스토리도 탄탄하며, 위에도 말씀드렸지만, 무협쪽에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저도 포스팅을 정리하면서 알게 된 부분 이긴 하지만, 만화를 좋아하는 입장으로써 이런 작가분들을 보면 훌룡하다는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지금은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무료로 제공을 해주기도 하고, 간간히 소식에 대해서 알수도 있었습니다.




이재학 만화 무료 보는법 안내




사이트는 이재학이라는 명칭으로 되어 있고, 이재학 만화라고 치면 바로 나오는 사이트였습니다. 무료만화라는 메뉴를 클릭하게 되면 총 5개가 나오고 거기에서 보고 싶은 걸 클릭해 이동하시면 볼 수 있었습니다. 이 외에는 유료로 봐야 했어요. 먼저 하나의 작품을 눌러서 이동해보도록 하시죠. 바로 아래의 사이트 안내 링크도 있습니다.


이재학 만화 무료 사이트 바로가기 >






오견이라는 만화를 클릭했고, 이런식으로 간단한 소개가 나오고 아래의 1권부터 차근차근 볼 수 가 있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무예관 관장의 소소를 좋아하지만 초급 실력도 안되는... 이라는 무협관련 된 내용인 듯한 느낌입니다. 









1권을 클릭했고, 뷰어가 실행이 됩니다. 설치는 필요없고, 바로 볼수가 있었습니다.






우측의 보면 몇가지 옵션이 있었고, 뷰어를 크게 한다던가 끄거나 화질 등에서 설정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부가적인 부분이니 신경은 안쓰셔도 되기도 합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사이트만 들어가신다면 이용하는 데에는 문제가 없을 겁니다. 여기까지, 이재학 만화 무료로 보는방법에 대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오랜만의 무협만화를 보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 싶어 공유해드리게 됐습니다. 다음에도 뭔가 추억이 떠오를만한게 있다면 그 내용을 정리해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승남 무료만화 보기  (0) 2019.04.29
무료만세력보기  (0) 2019.04.29
서울신문 만화 무료로 보기  (0) 2019.04.27
브금저장소 바로가기  (0) 2019.04.27
그려서 한자찾기  (0) 2019.04.2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