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하승남 무료만화 보기

gogh3 2019. 4. 29. 23:32

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만화를 볼 수 있는 방법에 이어서, 하승남 작가님의 무료만화 볼 수 있는 곳을 안내와 간단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유명한 작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만화에서도 무협쪽에 한축을 담당하고 계셨고, 극화를 얘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만화가라고도 합니다. 조금 무겁고 진지한 이야기를 많이 다루기도 했으며, 홍콩에서 나오는 그림체와 비슷한 점도 갖고 있습니다. 그만큼 전통적인 느낌도 많이 들어가있고, 묘사도 디테일한걸로 유명 합니다. 한번, 오랜만의 만화책의 감성을 느껴 보시고 싶으신분들 그리고, 하승남 작가님의 만화를 보고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하승남 무료만화 보기


다음이나 구글을 통해, 인터넷 만화방을 검색합니다. 첫번째로 나오는 페이지를 클릭해 이동하도록합니다.


인터넷만화방 바로가기 >






이런 화면을 하나 보실 수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작가의 만화말고도 다른 종류도 많이 있으니, 관심가는게 있다면 검색 및 메인에서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먼저 오늘의 목적은 하승남 작가님의 만화이기 때문에, 검색창을 이용해 찾아보도록 합시다. 하승남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 과정대로 하셨다면, 썸네일과 간단한 설명이 나온걸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왼쪽 동그라미로 작게나마 나와있는 내용 중 15권 무료라는 걸 볼 수 있어요. 이것도 잘 확인하셔야 무료로 볼 수 있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을 하면, 디테일한 페이지가 나오고, 뷰어를 통해 만화를 볼 수 있게 됩니다. 






1권 그리고 페이지이동, 화면크기조절, 뷰어옵션을 통해 간단히 설정과 조절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만화를 재밌게 봐주시면 됩니다. 요즘은 웹툰을 많이 보기는 하지만, 오랜만의 만화의 감성을 느끼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 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추억이 떠오르기도 하고, 이런 그림체와 전통적인 무협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위 과정을 참고해보세요. 이상, 하승남 무료만화 보기에 대한 포스팅은 끝을내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요나라 무료동요듣기  (0) 2019.04.30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바로가기  (0) 2019.04.30
무료만세력보기  (0) 2019.04.29
이재학 만화 무료보기  (0) 2019.04.28
서울신문 만화 무료로 보기  (0) 2019.04.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