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무료만세력보기

gogh3 2019. 4. 29. 12:59

만세력은 사전적 의미로는 앞으로 백년이나 되는 기간동안의 천문과 절기를 추산하여, 만든 책력이라고 합니다. 생활 속 태양과 달과도 연관되어 있다고 하고, 역학 관계 속에서도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알아본 내용이지만, 굳이 디테일하게 알 필요는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결론적으로 말씀드리면 이 정보를 토대로 자신의 여러가지의 대한 정보를 알 수 있다는 것, 그것의 도움이 된 다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사주와도 같은 원리이기도 하죠. 완전 정확하진 않아도 그걸 토대로 보기도합니다. 오늘은 그래서, 무료만세력보기에 대한 정리를 해두었으며, 총 2가지 사이트를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간단히 확인 할 수 있고, 이 외에도 검색을 해본다른 다른 곳도 많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만세력보기 방법과 안내



My Luck이라는 곳입니다. 세계최초 명리학, 기문둔갑, 구성학, 자미두수, 하락이수, 분석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 사이트 입니다. 이미지에서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간단하게 되어 있습니다.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고, 아래 메뉴를 클릭해보세요.


My Luck 사이트 바로가기 >





그럼 이렇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주를 많이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런 화면이 익숙하지 않나요?




 





이렇게 뭔가 분석적인 글과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건 좀 공부를 하셨거나 전문적인 분들이봐야 이해갈만한 내용으로 보였습니다.






그리고 기초분석이란 내용도 나오고, 몇가지 정보도 더 남아있었습니다.






사주분석결과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성격에 대한 내용 어떤 상황에 어떻게 나온다. 뭔가 인생에 대해서도 나오고, 은근 디테일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전문성의 느낌도 나기도 했고, 참고할 만한 내용들이 몇몇 있어보였습니다.





운세도 확인할 수 있었어요. 간단하게 3줄이 나왔는데, 오늘은 순조로운 하루다. 교재하던 연인은 더욱 더 깊은 사랑을 나눌 수 있다 등등이 나오고, 날짜별로도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꼭 정확한 정보가 아니겠지만, 하루를 더 조심하거나, 더 유익하게 보내는데 참고할만한? 느낌을 받았어요.








두번째 사이트도 마찬가지로 무료만세력보기가 가능했는데요. 모두 방법은 비슷한 맥락일거에요. 간단한 자기 정보에 대해 입력을 하고, 만세력보기를 눌러서 정보를 확인합니다. 사이트 자체들이 다 가볍게 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거나 별도로 사용방법은 정리하지 않았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하도록하며,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한번 재미로 운세나 만세력 등등을 확인하는것도 재밌지 않을까 올리게 됐습니다.


무료만세력보기 사이트 >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포츠조선 무료만화 바로가기  (0) 2019.04.30
하승남 무료만화 보기  (0) 2019.04.29
이재학 만화 무료보기  (0) 2019.04.28
서울신문 만화 무료로 보기  (0) 2019.04.27
브금저장소 바로가기  (0) 2019.04.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