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옥션 바로가기

gogh3 2019. 5. 2. 11:00

예전에는 쇼핑을 하면 직접 마트를 가거나 백화점 등등을 가서 구매를 해야 했는데요. 요즘은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몇번의 클릭만으로 구매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바쁘신분들에게는 가장 편리한 서비스로 이용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그 중 가장 중심에 있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오늘 소개드리는 옥션, 11번가가 있고, 티몬이나 쿠팡, 위메프 등등도 계속해서 활발하게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앞 내용과 조금 별게에 얘기이겠지만, 오늘은 이 옥션이란 서비스를 조금 더 활용하기 좋고 편리하게 할 수 있는, 바로가기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는데요. 가끔 이용하신다면 굳이 설치를 안하셔도 상관은 없지만, 자주 사이트를 방문한다면, 바로가기 기능을 이용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어 올리게 됐습니다. 아래 정리된 내용을 통해 함께 살펴보시죠.




옥션 바로가기



먼저, 옥션(Autction)의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세요. 별도로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클릭하시면 바로 접속이 될 겁니다.


옥션 이동하기 >






바로옥션이라는 페이지가 있는데, 간단한 설명으로는 이렇게 되있습니다. 네이버나 다음, 네이트, 구글 등의 포털사이트를 통하지않고 바로 입장이 가능한 방법이라고 합니다. 라며 두가지의 버튼이 있습니다.  바로옥션 아이콘 설치하기를 누르시면 되고, 시작페이지는 굳이 설정을 안해주셔도 될 것 같에요.









아래로 내려보면 조금 더 디테일한 내용이 정리가 되어있기도 합니다. 시작 페이지 설정 > 아이콘 설치 > 주소창에 입력 > 즐겨찾기 접속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설치 등의 과정이 있는데, 이부분도 한번 훑어만 보시고, 넘어가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혜택에 관련되서도 내용이 나옵니다. 이달의 쿠폰 그리고 구매 포인트, 플러스 매일매일 혜택이 따라온다고 하니, 이부분도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저도 최근래에 알았지만, 옥션을 자주 사용한다면 괜찮아보이는 느낌도 살짝 있었습니다.





설치가 완료 되면 이렇게 바탕화면에 생성이 됩니다. 그 아이콘을 더블클릭하게 되면 옥션으로 바로 이동을하게 됩니다. 여기까지, 옥션 바로가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굳이 안하고 즐겨찾기를 지정해 둔다거나 바로 검색을 통하셔도 되고, 이 사항들은 사용자의 편리에 따라 선택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