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미니언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star dominion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타 도미니언은 2가지의 종족을 선택해 상대 적을 무찌르는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 게임인데요. 블리자드의 게임인 스타를 패러디한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모습은 다르긴 하지만, 사운드가 같은 형태로 나오고, 자원이나 유닛제한 등등도 비슷한 스멜이 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략시뮬레이션 장르라고 볼 수도 있겠지만, 조작법에 대해서는 단순화 되어 있습니다. 아무래도 플래시 특성상 많은걸 구현하지 못한거 같에요. 간단한 소개와 정보는 여기까지 하고, 이 외에 사항들은 아래 플레이 이미지를 보시면서 같이 살펴보시도록 하시죠.





스타 도미니언 게임(Star Dominion Game)의 인트로 화면입니다. 총 3가지 메뉴가 있고, Start, Multiplayer Coming Soon, Highsocres가 있습니다. 오래된 게임이다보니 그래픽은 조금 고전틱한 스맬이 많이 나기도 하네요. 스타트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시작해봤습니다.






뭔가 스토리 모드 인듯하고, 1. Escape from Zartur을 순서로 시작이 됐습니다. Incursion of coempire. the beginining. 뭔가 침입에 대한 메세지가 나오고 아래 여성이 미션에 대한 내용을 전달해 주는듯 했습니다.






처음에 주어지는 유닛은 이렇게 되있었습니다. 드래그를 해서 빨간점으로 이동을 해 모두 섬멸하면 되는 미션이었어요. Selected 12 units 총 12마리? 명? 유닛?을 한번에 지정할 수 있고, 마우스 우측 버튼을 이용해 유닛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빨간점에 적들을 하나하나 처리해 나갔습니다. 이동할때 앞에 말했듯이 스타크래프트 효과임이 나와요! 뭔가 방가운듯한 소리였습니다.ㅋㅋ 






이렇게 계속해서 무찔러 나갔고, 끝까지 다 처리하는데 무리는 없었습니다. 아직 초반이라 그런지 많은 컨트롤이 필요하진 않았고, 플래시 특성상 스타처럼 디테일한 컨트롤까지는 필요없어 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건물을 짓거나 자원을 활용하는 등이 있었고, 하나하나 모드를 선택해 즐겨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스타 도미니언 게임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한번 쭉 살펴보시고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플래시게임 > A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은 격파왕  (0) 2019.03.08
후레쉬맨 게임하기  (0) 2019.03.07
고군분투 게임하기  (2) 2019.03.06
노란바지의 모험 게임하기  (0) 2019.03.04
황소날리기 던지기게임  (0) 2019.03.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