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내일은 격파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 간단 게임 내일은 격파왕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임명 그대로 격파를 하는 게임을 말합니다. 엄청 단순한 게임이기 때문에, 뭔가 다소 허탈할 수는 있지만, 또 이게 플래시만의 매력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서도 방식이나 룰에 대해선 소개 해드리겠지만, 간단히 말씀드리면,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게이지를 어떻게 맞추느냐에 따라 결과값도 달라지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심플하게 이루어져있지만, 그래도 그 안에서의 디테일함? 어떤 타이밍에 어떻게 집중하느냐에 따라서 격파의 강도와 성공 여부가 갈라지기도 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한 설명도 있으니 함께 보도록 합시다.





내일은 격파왕이라는 로고와 함께, 게임시작, 그리고 게임방법 두가지의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저 보이는 캐릭터로 격파를 하게 됩니다. 뭔가 손오공 같은 느낌도 나기도하네요. 해당 플래시는 한게임에서 제작되었습니다.






일타 격파 그 순간을 향해!! 게임의 대한 설명이 나옵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캐릭터가 점프합니다. 그때 최대 높이에 다다른 순간, 스페이스바를 누르고 떼지 않습니다.가 있고, 그 외에 파워조절이라던지 연타하기 등을 통해서 기왓장을 더 효과적으로 파괴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있습니다. 한번 참고하고 게임을 진행하시면 좀 더 수월합니다. 아 그리고 타이밍을 완벽히 맞추게 되면 노랑색 약간 초싸이어인 느낌으로 변해서 더 완벽하게 깰 수 있는 상황이 나옵니다.






게임 화면이 나오고, Spacebar를 눌르면 위 설명대로 캐릭터가 점프하게 됩니다. 처음의 미션은 10장을 깨는 겁니다.






점프를 뛰고 ! 자 이때 스페이스바를 눌러보세요. 처음 실패는 ㅜㅜ 9Block 을 깻습니다. 포스팅을 하면서 하다 보니까 조금 집중이 안되더라구요 바로 다음장은 연타를 누르면서 다음단계로 넘어갔고, 계속해서 기왓장?이 늘어나가는 식으로 진행이 됐습니다. 오랜만의 느끼는 플래시 감성이었고, 엄청 간단하지만, 스트레스가 확 풀리기도 했습니다. 여기까지, 내일은 격파왕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위에 플레이어가 있으니 재밌어 보이신다면 혹은 오랜만의 플래시게임을 하고싶다면 한번 플레이 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습니다!


'플래시게임 > A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니언 게임, star dominion  (0) 2019.03.12
후레쉬맨 게임하기  (0) 2019.03.07
고군분투 게임하기  (2) 2019.03.06
노란바지의 모험 게임하기  (0) 2019.03.04
황소날리기 던지기게임  (0) 2019.03.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