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란바지의 모험 게임하기

노란바지의 모험은 말그대로 노란바지를 입은 캐릭터가 모험을 떠나게 되는 게임을 말합니다. 컨셉으로는 아이스크림?을 빼앗겨 토끼를 찾아 모험을 가게 되는 스토리를 갖고 있기도 하는데요. 뭔가 활발하고 심플한 게임의 그래픽이 돋보이기도 했습니다. 좌에서 우로 전진을 하는 횡스크롤 방식으로 되어 있기도하고, 소닉의 느낌도 살짝 나기도 했습니다. 점프나 원의 형태를 돌아가는 걸 보시면 무슨 말인지 아실거에요. 플래시 치고는 재미난 스토리도 가미되어 있기도하고, 뭔가 하면서 시원시원하고 힐링 되는 맛도 돋보이기도 합니다. 위에 플레이어가 있으니 바로하실분들은 하시고 설명이 필요하신분들은 아래에서 한번 참고를 해보세요.





The Fancy Pants Adventures : World 1 이라는 메세지와 함께 메뉴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hey everyone을 누르면 시작할 수 있었어요. 위에서 설명드린 노란바지의 캐릭터가 바로 play world 1 now쪽에 있습니다. 노란바지를 입고 쫄라맨 형태를 하고 있어요.






화면을 넘겨 보시면, 게임관련된 설명과 조작키를 알려줍니다. 먼저 노란바지의 모험의 조작법과 키를 알려드리면, ←, ↑, →, ↓의 방향키로 움직이고, 점프는 S, 일시정지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영어로 나와있지만, 무시해도 될 것 같에요. 다음으로 넘어가보도록 합시다.






게임을 진행하기 전, 몇가지 선택사항이 주어집니다. Start Game, Level Select, Collectibles, Options 이렇게 네가지가 있고, 필요하신 메뉴가 있다면 선택 없다면 스타트 게임 안으로 들어가 플레이를 해주도록 합니다






인게임 화면입니다. 그래픽은 이렇게 되어 있이요. 뭔가 낙서를 한듯한 기분 그렇지만 또 뭔가 자연스러워 보이는 묘한 느낌이 풍깁니다. 그리고 좀만 이동을 해본다면 보이게 되는 거미 적들인데요. 그냥 무시해서 지나가도 되고, 점프를 해서 없애신다음에 가셔도 무관합니다. 점프도 시원시원하게 나가고 발판이나 지지대를 밟고 지나가거나 아예 한바퀴를 도는등도 보여주기도 합니다.






게임을 하시면 보이는 입구들도 있는데요 그쪽안에 들어가게 된다면, HP를 채울 수 있는 곳으로 간다거나 출구로 가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도 있었습니다. 이렇게해서 스테이지를 하나씩 진행해 가는 느낌, 어딘가로 빠져나가 모험을 떠나는 느낌이 이었어요. 뭔가 시원하게 달리것과 빠르게 넘어가는 것도 좋았습니다. 여러모로 나쁘지 않은 게임이었고, 가볍고 힐링으로 즐길 수 있겠구나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한번 내용들을 참고해보시고, 위 플레이어에서 직접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노란바지 모험 게임하기 였습니다.

'플래시게임 > A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후레쉬맨 게임하기  (0) 2019.03.07
고군분투 게임하기  (2) 2019.03.06
황소날리기 던지기게임  (0) 2019.03.03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0) 2019.03.03
얼음벽 부수기 게임  (1) 2019.02.2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