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래시 게임 중 격투게임으로 2인용으로도 할 수 있는 게임을 준비해봤습니다. 바운스어택의 3.1.2 버전이고, 여러 시리즈가 나오고, 항상 상단에 머물 만큼 인기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업데이트가 되면서 캐릭터와 맵 등이 추가 되었고, 오류가 있던 부분들도 수정되어서 다시 제작 되었습니다. 조금 디테일함과는 거리가 멀 수 있으나, 나름대로의 플래시만의 플랫함 심플함을 느끼실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플레이어는 위에서 실행을 하시면 되고,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이나 조작법 등등을 알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도 좋습니다. 





바운스어택 게임하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합시다. 먼저 실행을 하게 되면, 바운스어택3로고가 나오고, 게임시작, 연습모드, 게임방법, 업데이트, 크레딧 이렇게 다섯가지의 메뉴로 나옵니다. 처음 하시는 분이라면 게임방법을 누르셔서 먼저 어떻게 되있는지 확인하시는것도 좋습니다. 몇번 해보신 분이라면 게임시작을 눌러 진행을 해주셔도 무관합니다.






바운스어택의 조작키 설명이 나옵니다. 

1p : 기술1 : e, 기술2 : R

좌 우 이동 : a,d

점프 : w

필살기 : S (사용시에 기력이 소모됩니다. 기력은 조금씩 차오르게 됩니다.)


2p : 기술1 : Shift, 기술2 : Enter

좌 우 이동 : ←, →

점프 : ↑

필살기 :↓ (위 내용과 동일 합니다.)


메뉴 단축키

페이지 넘김 : 방향키 좌우, 게임 스타트 : Space, 랜덤 선택 : Space, 게임 멈추기 : ESC

이렇게 키가 있고, 플레이하시면서 활용을 하거나, 뭔가 필요한 키가 있다면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다 숙지를 하셨다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시작을 하게 되면 먼저 캐릭터를 고르게 됩니다. 앞서도 말씀드렸지만, 그렇게 고퀄리티의 캐릭터의 모습은 없고, 동그라미의 약간 가지각색 무기를 든? 모습을 보여줍니다. 마음에 드시는걸 한번 선택해보세요. 저는 no.13의 다트 벌목꾼을 선택해봤습니다. 이어서 2P도 선택해줍니다.






다음으로는 맵을 지정해줍니다. 맵은 파이프랜드, 아이스킹덤, 무인도, Area-B01, 외딴 사원, 교차공간, 정글, 랜덤, 공동묘지, 성벽 위, 오아시스, 하늘 공원, 하수도, 왕궁 복도 등이 있습니다. 맵도 마찬가지로 첫게임이니 아무거나 선택을 해주시고 어떤게 나은지 판단해보세요.






화면이 보이고 이제 공격을 시작합니다! 위에 안내드린 방향키를 통해 이동을 해주시고, 2P를 무찔러주세요. 위에 보이시는 퍼렁색이 체력바이고, 그 바로아래가 필살기의 게이지 입니다.






저는 혼자서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둘다 한번 어떤 기술이 있는지 써봤고, 어떻게 진행하는지 맛뵈기로 플레이 해봤습니다. 친구랑 하기에도 좋고, 설치가 없어도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그런점에서도 이점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관련 포스팅이었습니다. 재밋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이용해주세요.



'플래시게임 > A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란바지의 모험 게임하기  (0) 2019.03.04
황소날리기 던지기게임  (0) 2019.03.03
얼음벽 부수기 게임  (1) 2019.02.28
미친말게임하기  (0) 2019.02.13
멀리날리기게임하기 Mr.vario  (0) 2019.01.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