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소날리기 던지기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소를 날리는 게임, 엄청난 무게를 자랑하고 엄청난 힘이 필요로하는 황소던지기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소개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말그대로, 소를 최대한 멀리 날리고, 기록을 갱신하는 목적과 목표를 갖고 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전에도 소개드리거나 포스팅했었던, 펭귄 날리기, 마리오 날리기 등과도 유사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로 바뀐만큼 더 묵직한 느낌이 들기도하고, 더 뭔가 강한 느낌을 받기도 했는데요. 이 게임 또한 유쾌한점이 많고, 하면서 점점 갱신하는 짜릿함이 들기도 합니다. 위에는 플레이어가 아래는 게임에 대한 소개와 안내가 있으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황소던지기의 게임을 플레이 하게 되면 나오는 인트로 화면입니다. 정확한 게임 명으로는 Burrito bison revenge 입니다. 황소와 약간 곰팅이를 던지는 느낌이 귀염귀염하기도하고 퀄리티도 나빠보이진 않았습니다. START!를 누르면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은 황소의 스토리로 시작이 되었는데요.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대충 유추해보자면, 여러가지 쇼핑을 하던 중, 지갑을 놓고온 황소가 당황을 하게 되고, 어쩔줄 몰라하다가 다시 들어오는? 약간 그런 느낌인데요. 뭔가 그림체도 귀엽고 재밌는 스토리로 진행이 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use the spinning meter to launch yourself out of the ring. 라고 튜토리올이 진행이 됩니다. 회전 미터를 이용하여 링밖으로 소를 밀어내라는것 같에요. 이제 한번 게이지를 조절해서 멀리 날려보도록 합시다.






Click / spacebar to activate your rocket slam ablity 소가 점프를 할때 쓸수 있는 스킬? 아이템? 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점프 도중의 스페이스바를 눌러보세요.






이제 소가 날라가게 되고, 점프를 하며 통통 튀어 다닙니다. 장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엄청 유쾌하게 날아가요 ㅋㅋ 뭔가 간단하긴한데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그리고 황금 곰젤리가 지나가는건 꾹 밟아주시면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해서 $모은 돈으로는 황소를 더 멀리날아가기 위한 업그레이드에 투자를 할 수 있었고 그만큼 더 기록을 갱신할 수 있는 스텟이 됐습니다. 이상, 황소던지기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에 플레이어가 있으니 바로 즐겨보세요!


'플래시게임 > A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군분투 게임하기  (2) 2019.03.06
노란바지의 모험 게임하기  (0) 2019.03.04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0) 2019.03.03
얼음벽 부수기 게임  (1) 2019.02.28
미친말게임하기  (0) 2019.02.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