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군분투 게임하기

고군분투는 닌자의 컨셉을 띄고있는 고양이가 러너의 형태의 장르로 진행이 됩니다. 왼쪽에서 우측으로 달려가면서 함정들을 피하고, 점프나 로프를 통해서 넘나들기도 합니다. 약간 윈드러너와 비슷한 형태를 갖추어져 있기도 합니다. 플래시게임 중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기 때문에, 한번쯤은 플레이를 해보았거나 이미지나 시작화면만봐도 아 이게임하고 아실 겁니다. 한때는, 기록을 갱신하기 위해 인터넷 방송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하면서도 유명해진 게임이기도 합니다. 포스팅 내용은 룰이나 소개 그리고 직접적으로 플레이어 를 첨부해두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고! 고군분투의 게임하기 본격적으로 시작을 해보시죠! 보이시는 메뉴의 게임시작을 누르면 바로 플레이가 진행이 되고, 방법을 누르게 된다면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 및 튜토리올 형식으로 넘어갔습니다. 인트로에서 보이시는 고양이가 플레이 하실 캐릭터 입니다. 귀엽지 않나요?ㅋㅋ 미야옹이라고 말꼬리도 되어있네요. 뒷 배경은 약간 일본풍으로 그려진 듯 했습니다.






게임방법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소개로는 이렇게 되어있네요. 본 게임은 초 슈퍼 울트라 빤타스틱 와이어 액션 게임이라고 합니다. ㅋㅋ 라고 하면서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눌러 보라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고군분투의 조작키는 보이시는대로 마우스만 사용이 됩니다. 그 외에는 다른키는 없어요.






점프를 하는거다!! 여기서 다시 클릭을 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동을 할때, 약간 떨어지는 곳이있는 데 이점을 유의하셔서 플레이 하셔야 더 높은 기록을 갱신할 수 있습니다. 이제 어느정도 숙지가 되셨다면 본격 게임에 돌입해보도록 하시죠.






튜토리올의 화면과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왼쪽에 보시면 동전이 그리고 돌고양이를 보시면 최고기록의 숫자가 올라가는걸 볼 수 있습니다. 가끔 깜짝 놀래기도 하고, 약간 까매오같은 귀여운 역할을 합니다.ㅋㅋ






이전의 연습한데로, 닌자 고양이가 떨어지지 않도록 조심하며 점프를 해줍니다. 동전의 너무 욕심을 갖으면 오히려 기록을 갱신하는데 힘들더라구요. 그렇게 뭐 난이도가 어렵다거나 하진 않으니 몇판 해보시면 아실거에요.






이렇게 떨어지게되면 고양이가 눈물을 찔끔 하면서 떨어지게 됩니다. 뒤에 ㅋㅋ 고양이 석상도 뭔가 의미 심적은 웃음을 보이는게 웃기기도 합니다. 떨어지면 다시 처음부터 시작이 되고 기록도 리셋이 됩니다. 뭔가 오기가 생기기도하고, G까지 가면 어떤게 나올지도 궁금해집니다.






그리고 단순 점프만 있는게 아니라 로프를 통해 넘나드는일도 있었는데요. 이건 타이밍이 중요하기 때문에, 잘 맞춰서 건너야 합니다. 점프를 누르고 마우스를 한번 더 누르면 로프가 나갑니다. 뭔가 좋은 쪽으로 연결이 되면, Best라는 문구와함께 돌 석상도 놀란 표정을 짓습니다. 우리편은 아닌거같에요 ㅋㅋ 이렇게 러닝을 하면서 기록을 갱신하고 최고 까지 올라가는 걸 목적으로 두는 게임이기도 했습니다. 뭔가 유쾌한점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게 하게 됐네요. 한번 위 내용들을 참고해보시고 재밌다 생각하시면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고군분투 게임하기 였습니다. 



'플래시게임 > A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일은 격파왕  (0) 2019.03.08
후레쉬맨 게임하기  (0) 2019.03.07
노란바지의 모험 게임하기  (0) 2019.03.04
황소날리기 던지기게임  (0) 2019.03.03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0) 2019.03.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