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레쉬맨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추억의 게임인 후레쉬맨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이름 조차 생소해져버릴 만큼 엄청 오래 된 게임이기도 합니다. 후레쉬맨이라는 애니메이션을 원작을 배경으로 만들어졌으며, 지금 보면 별로다 할 수도 있겠지만, 당시 제작되었을 때는 꽤나 인기가 많이 있떤 플래시게임 이었습니다. 원작을 잘 살린점들도 있고, 모션이나 타격감도 그때의 환경을 봤을 때 좋은 편에 속하기도 했습니다. 일본에서 제작되었기 때문에, 일본어로 되어 있지만, 플레이 하거나 하는데는 문제되지 않고, 옛날 감성 그대로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에 있으며, 플레이어는 위에서 클릭을 통해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후레쉬맨 게임하기를 본격적으로 시작 해보도록 하시죠. 일본어로 되어있는 로고와 몇가지 정보에 대해서 나오게 되는데, 우선은 첫번째 메뉴를 플레이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처음은 약간의 스토리가 나옵니다. 거북이의 보스?가 나오고 사람들이 도망가는데 거기에서 영웅 등장 바로 후레쉬맨 입니다. 지금 보면 그래픽이 조금 별로다 생각하실거에요. 근데 그 시절이나 시대를 생각해본다면, 나쁘지 않은 느낌도 드실 겁니다. 






처음으로 싸우는 전투 빨간색의 전사?가 적들과 싸우게 됩니다. 방향키로 이동을 하게되고, Z는 일반공격 X는 필살기가 나갑니다. C는 캐릭터를 바꿔주고 총 3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왼쪽이나 우측으로 두번 동시에 누른다면 대쉬가 됩니다.






필쌀기를 쓴 상황이고, 콤보도 표시가 되네요. 적의 HP다 다 달게 되야 쓰러지게 됩니다. 






다음화면은 C를 눌러 파랑색 캐릭터로 변경을 했을 때 화면입니다. 총을 쏘면서 등장을 하지만, 양손의 근접 무기로 공격을 하게 됩니다. 근접과 콤보에 좋은 캐릭터 같이 보였어요.






마지막 장면은 보스를 잡는 화면입니다. 콤보나 상황에 맞게 캐릭터를 바꿔주신 후 쓰러뜨리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다음 스테이지도 마찬가지로 적들을 무찌르면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크게 유의하실 점은 없어요. 여기까지, 후레쉬맨 게임하기에 대해서 알아봤으며, 내용들을 보고 재밌다고 생각하시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억도 떠오르고 지금해도 은근히 꿀잼입니다.



'플래시게임 > A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미니언 게임, star dominion  (0) 2019.03.12
내일은 격파왕  (0) 2019.03.08
고군분투 게임하기  (2) 2019.03.06
노란바지의 모험 게임하기  (0) 2019.03.04
황소날리기 던지기게임  (0) 2019.03.0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