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친말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친말게임?, CLOP의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조금 웃기기도하고, 병맛 말게임으로 불리기도 하고.. 고전장르이기도한데요. 왜 뭐가 말이 그래봐야 말 아니야, 경주 게임 아닌가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약간 평범한 말이 아닙니다. 진짜... 약먹고 달리는 느낌이 나요.ㅋㅋ 방식은 단순히 목적지 까지 도달하는거지만, 그 도달하기가 조금 힘든 점도 있고, 컨트롤도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중간의 말이 고꾸라 지기도 하고, 장애물에 걸려 넘어지기도 합니다. 뿔이 달린 유니콘이지만, 먼가 날아갈꺼같이 생겼지만, 먼가... 하다보면 먼가 부족해 보이는 느낌도 들기도 합니다. 키도 단 4가지 밖에 사용이 안되기 때문에 조작법에 대해서는 간단한 편에 속합니다. 한번 아래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하시거나, 소개와 안내를 확인해보세요!






미친말게임의 첫 화면 입니다. 진짜.... 오래 된 게임임을 알 수 있는 인트로 페이지네요. 

영어? 불어? 의 소개 글로 되있고, 마우스 클릭하시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됩니다. Clop was written by bennett foddy 라는 문구가 나오네요. 저 하얀색 뿔달린 말로

목적지까지 도착을 해야 되는데요. 여기에서 우선 키부터 설명드리면, 조작키는 4가지만 사용이 되는데

화면 우측하단에 보이듯이, KHJL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K(앞발 - 오른쪽), H(앞발 - 왼쪽 ), J(뒷발 -오른쪽)

L(뒷발 - 왼쪽) 이니 참고해서 키를 눌러보세요.






처음에는 진짜... 말 그대로 병맛... 콘트롤이 진짜 힘들게 느껴집니다. 

보통 말이면 그냥 전진을 할텐데, 약간 술을 먹은거 같기도하고 하는 느낌을 줬습니다. 

ㅋㅋ 그래도 열심히 목적지 까지 도달 해보세요!






언덕쯤에서, 말이 고꾸진 화면 입니다. 잘 가다가 ㅜㅜ 언덕을 만나니 더 힘들어 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장애물이나 언덕이라는 고비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용기내어 도전을 해보았습니다. 이 게임은 멘탈이 중요할 거 같에요. 

뭔가 인내력과 세심한 컨트롤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중간 중간 잠시 멈추는것도 중요하고, 

타이밍 언제, 어떤 키를 눌러야 하는지 등등 계산을 많이 해야 합니다. 

단순하지만 또 단순하지 않은 게임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또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약간 병맛 코믹 웃김? 

이런 코드가 맞다면 재밌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도 싶습니다. 

위 플레이어가 있으니 게임을 하고 싶으신 분들 위로 올려보세요! 

여기까지, Clop의 미친말게임이었습니다.



'플래시게임 > Ac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운스어택 게임하기  (0) 2019.03.03
얼음벽 부수기 게임  (1) 2019.02.28
멀리날리기게임하기 Mr.vario  (0) 2019.01.17
닷지게임, 총알피하기  (0) 2019.01.15
보석타워디펜스 게임하기  (0) 2019.01.1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