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석타워디펜스


안녕하세요. 오늘 플레이 해볼 플래시게임은 보석타워디펜스 입니다. 타워디펜스란 장르는 우리에게 많이 익숙한 장르기도 한데요. 스타크래프트를 통해서 혹은 워크, 그리고 여러가지 모바일 게임이나 플래시 등등에서 많이 등장하는 장르기도 하죠. 그런 게임들로 비교를 해봤을 때, 큰 틀안에서는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타워를 짓고 몬스터를 막는다. 이것만 생각해서 플레이 해주시면 될 것 같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보석타워디펜스도 마찬가지로, 각 지형에 맞춰 타워를 짓게 되고, 그 타워들의 특성을 이용하여 적 몬스터들을 죽여서 스테이지를 밟게 되는 게임입니다. 아래 바로 플레이어가 있고, 게임 안내등도 있으니 한번 내용들을 참고해보세요.









타워보석디펜스 게임하기



보석타워디펜스의 인트로화면으로, 어떤 남자가 보석을 들고 도주를 하고 뒤에서는 전투하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약간 이런 느낌의 게임이지 않을까 하네요. Start Game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Choose profile의 화면으로 여기에는 내가 플레이한 게임이 저장이 되기도 하는데요. 

new game을 누른 다음에 다음으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Choose level로 저처럼 처음 시작하신다면, 1~부터 진행이 되고, very easy 라고 하네요. 

스테이지를 눌러주면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 됩니다.





처음에는 타워관련 혹은 플레이 관련해 설명을 해주는데요. 

영어로 적혀 있기 때문에, 잘 모르는 부분도 있겠지만, 

대충 한번 해보고 여러가지 건물을 짓거나 플레이를 해보면 자연스레 알게 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큰 걱정은 하지말아주세요.






타워를 하나하나 지어주세요. 우측 하단에 보이시는게 타워인데요. 

여기에서 타워마다 지을수 있는 진형이 있습니다.

어떤곳은 약간 겨울? 그리고 숲, 등등이 있는데 여기 지형들에 맞춰서 건물을 지어보세요. 

처음에는 특성을 파악하는게 좋으니 여러가지를 건설해보는게 좋습니다. 

그런다음에 Attack을 누르면 상대 진형의 적들이 나오게되는데요.






이렇게 저기 보석 까지 못가게 해주는게 이 게임의 목표입니다. 타워는 짓기만하면 알아서 적들을 처치해주니,

다른 컨트롤을 필요 없어요 그리고, 건물 아래에 있는 스킬들이 보이시나요? 공격을 하기도 하고 나무를 제거해

주기도 하는데, 적을 막기가 너무 힘들다면 스킬도 잘 활용하셔야 합니다.






타워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한데요. 당연히 스테이지를 거듭할 수록 적들도 강력해지니 타워도 강력하게 만들어

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타워의 배치도 신경을 잘써주셔야 적들을 막기 수월해지니 한번 플레이를 해보면서

터득해보세요. 






게임을 종료하게되면, Mission complete라는 메세지가 나오고 여러가지 결과물이 나오게 되는데요. 

한번 확인해주시고, OK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보석타워디펜스 게임하기 관련한 내용이었습니다. 

조금 오래된 게임이라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플래시만의 감성이 살아있으니 한번 심심하신 분들은

플레이 해보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