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버스 주차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직접 버스드라이버가 되어, 혹은 버스운전사가되어 운전을하고 주차를 하는 시뮬레이션 게임, Busman Parking 3D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간단 합니다. 버스맨이 되어서 주차를하게 되는데, 레벨형식으로 진행이 되고, 거기의 맞춰서 주차를 이쁘게 하면 다음 레벨로 넘어가는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 게임입니다. 키보드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조작법에대해선 간단하지만 조금 감각? 센스? 공간감? 이 필요로 하기도 합니다. 어떻게 보면 이게 무슨 게임이지 할 수도 있겠지만, 시뮬레이션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재밌게 즐길 수도 있는 플래시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번 아래의 플레이어를 통해 바로 플레이 해보시거나 안내되는 내용을 통해 참고하시고 플레이를 해보세요!









 버스 주차게임하기



Busman Paking 3D라는 로고가 나오고 왼쪽 윗쪽의 Play버튼이 있었습니다. 

플레이를 눌러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Level Selection이 나오고, 처음 플레이 하신다면 보이시는 화면과 같이, 첫 레벨부터 시작이 됩니다. 

살짝 맵들이 미리보기형식으로 나오기도 합니다. 

첫번째 레벨을 클릭해 플레이 해보세요!






버스 주차게임의 방향키, 조작키의 대한 안내가 나오기도 하는데요. 

Use arrow/AWSD keys to control the bus for Brake, use Spacekey 가 사용이 됩니다. 

방향키와 스페이스바를 눌러 주차를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넘기시라면 Skip을 눌러주세요. 






드디어 첫 레벨이 진행이되게 됩니다. 위 안내드린 키를 사용해 버스를 움직여보세요. 

그래픽도 오래전에 나온 게임이라고 감안해봤을때 나쁘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네요.






보이시는 노란색영역 그리고 가이드로 표시되는 곳으로 가면 이렇게 주차할 곳이 나오는데요. 

여기에 이쁘게 주차를 해주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첫번째 레벨을 클리어하게 됩니다.






별점을 받고, Your Score의 점수가 나옵니다. 

스크린샷을 하면서 해서 그런지, 별점 두개 밖에 못받았네요 ㅜ 

하지만 다시 플레이를 해서 별점을 얻을 수 있고 다음 레벨로 넘어갈수도 있었습니다. 

마우스 클릭을 누르면 다음 맵이 나오게 됩니다. 


이렇게, 버스 주차게임인 Busman Paking 3d의 플래시 게임을 해보았고, 꽤나 재밌게 즐겼던 게임이었습니다. 

한번 참고해보시고 해당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보세요. 

별도의 설치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