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 포레스트 템플 게임하기


물과 불 2인용게임이라는 명칭으로도 불리고 있지만, 정식적인 게임명으로는 Fire Boy & Watergirl The Forest Temple 입니다. 물과불의 시리즈 중 하나라고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플래시 게임에도 인기가 상당히 많이 있기도 하고, 이 외에도, 아이스 크리스탈 라이트 라는 버전들도 있을 만큼 여러 시리즈로도 나왔다는 점에서 재미가 보장된? 믿을만한 게임이라고 보셔도 될 것 같에요. 두명이서 플레이를 하게 되고, 방식 또한 이전버전과 비슷합니다. 불의 역할의 캐릭터와 물의 역할이 주어지고, 각종 트랩이나 특성에 맞추어 진행을 하게 됩니다. 최종적으로는 스테이지를 하나하나 깨나가는 것이고, 출구를 찾아서 장애물들을 피해 나가야 합니다.





Fire Boy & Watergirl The Forest Temple의 로고가 나오면서 Play, instructins, more games, submit hiscore credits 총 다섯가지의 메뉴가 나옵니다. Play를 눌러 게임을 진행 해보시죠.






땅속에 다이아가 박힌 느낌도 살짝 나는 듯 했습니다. 첫번째 노랑색 테투리로 지정되어 있는 흑색 다이아를 클릭해주시면 게임이 플레이가 됩니다. 점점 계속 해서 한단계씩 레벨을 클리어 하는걸로 이어지는 듯 했습니다.






시작되면 나오는 화면인데요. 두명의 역할이 분명하게 나뉩니다. 파이어 보이는 빨간색 표시에만 갈수있고 보석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반대로 워터걸도 빨간 영역에 들어갈 수 없고, 파랑색 영역 및 보석도 마찬가지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조작키로는 water girl은 A,W,D, Fireboy는 ←, ↑, → 를 눌러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설명드린대로 반대의 색상을 가거나 녹색 표시의 늪에 빠지게 된다면, Game Over의 창이 나오고 끝이 나게 됩니다. 다시 시작 하시려면 Retry level 을 누르셔도 되고 Back to menu를 누르면 처음 인트로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게임을 클리어 하시려면 끝쪽에 있는 문쪽에 가셔야 하고, 중간중간에 작동되는? 것들을 잘 이용하셔야 탈출을 할 수 있게 됩니다. open the doors by standing infront of them 쪽으로 가시면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넘어가게 되더라도, 방식이나 룰에 대해서는 변함이 없었습니다. 조금 더 어려워지는? 그리고 머리를 조금 써야되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마지막 화면으로 결과가 보여지는 이미지로 끝을 내도록 하겠습니다. Time 과 보석의 숫자 그리고 랭킹의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Continue를 누린다면 계속 이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더 포레스트 템플 게임하기의 소개 였습니다. 한번 참고하셔서 플레이 해보세요. 위에 플레이어가 있으니 클릭 후의 게임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 Adven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드볼 게임하기  (1) 2019.03.04
펭귄날리기 게임하기  (0) 2019.03.01
쿠키런 게임하기  (7) 2019.03.01
아이작 게임하기  (0) 2019.02.28
고전게임 너구리 게임하기  (5) 2019.02.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