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볼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뒹굴뒹굴 잘 굴러서 플레이를 하게 되는 레드볼이란 플래시게임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빨간공을 컨트롤하여 진행하는 게임을 말하는데요. 약간 모험을 그린? 스토리도 약간 섞여있습니다.
그래픽도 귀염귀염하고 계속 돌아가면서 이동하는것도 뭔가 웃긴 모습들도 많이 보여줍니다. ㅋㅋ 그리고 이런점들이 약간 힐링포인트이자 요소 이기도 했는데요. 긍정적인 이미지도 심어주고 좋은 것 같습니다. 조작법도 간단하고 플래시로 구동이 되기 때문에, 별도로 설치를 안해도 된다는 점도 있고 무엇보다 가볍게 하기에 안성맞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RED BALL 4 약간 빨간공과 흑색공의 대립구도의 인트로화면을 보는듯 했어요. START를 누르면 시작이되고, 옵션을 눌러서 몇가지 간단하게 설정도 할 수 있었습니다. 뭔가 험학한 검정색의 스펀지를 혼내줘야 대는 듯한 느낌?






다음화면으로 Select Level을 지정해주게 됩니다. 저는 처음 플레이 함으로 1~부터 시작하게 되는데요. 총 15 Level까지 진행되는 것 같았습니다. 1을 클릭해보시죠.






뭔가 레드볼 가족? 친구들? 동료들? 간의 토론이 벌여지고 간단하게 스토리가 나옵니다. 게임을 하는데에는 큰 지장이 없으니, Skip을 눌러 봅시다. 다 빨간색의 모찌한 모양을 하고 있네요.ㅋㅋ 배경도 초록색과 파랑색으로 되어 있어 시원하면서 편안한 감이있었습니다.






웃음기 가득한 레드볼로 게임을 시작하게 됐습니다. 움직일때도 웃고 계속 진행하면서 웃고 있어요 ㅋㅋㅋ 방향키를 사용해 움직이시면 되고, 별 복잡한건 없었는데요. 중간중간 머리를 써야하는 요소도 있었습니다. 화면처럼 박스를 옴겨서 위로 올라가야 한다는 등 






첫 화면에서도 보셨던 검정색 모양의 캐릭터가 보이기도 했는데요. 밟아주시면! 펑하고 터집니다. 그리고 깃발이 보이면 일단 절반 조금 이상을 클리어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재미난 게임이기도 하고, 계속 웃고 있는 레드볼 캐릭터만 봐도 힐링이 되는 듯 했습니다. 이상, 레드볼 게임하기의 내용이었고, 한번 플레이를 해보고 싶다면 위에 플래시를 실행해 게임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도 재미난 게임을 선정해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플래시게임 > Adven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포레스트 템플 게임하기  (1) 2019.03.05
펭귄날리기 게임하기  (0) 2019.03.01
쿠키런 게임하기  (7) 2019.03.01
아이작 게임하기  (0) 2019.02.28
고전게임 너구리 게임하기  (5) 2019.02.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