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귄날리기 게임하기, Learn To Fly 

펭귄 날리기는 게임명 그대로 펭귄을 날려서 멀리 보내 기록을 갱신하는 걸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요즘에도 많이 나오고 있는 방식 중의 하나기도 한데요. 오브젝트가 달라지고, 고블린을 날린다던가, 슈퍼마리오 형태의 코믹스런 사람을 던진다던가 하는식으로 변화하기도 했습니다. 기본적으로 처음스텟이 주어지지만 점수나 기록에 따라서 얻은 코인을 통해 업그레이드를 진행해 더 높이 날라갈 수 있는 능력치도 있었습니다. 아주 간단하지만, 뭔가 보면서 스트레스가 확 풀리는 느낌도 받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설명은 간단히 여기까지하고, 같이 플레이 장면과 이미지를 보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시죠! 그렇게 어렵지 않으니 그냥 바로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진행하셔도 됩니다.




Learn To Fly 라는 로고의 펭귄이 들어있고, 그래픽이 조금 약하긴 하지만, 펭귄이기 때문에 겨울을 테마로 삼은듯 합니다! Play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진행됩니다.






칠판의 내용이 적혀져 있었는데요. 어떻게 진행이 되고, 조작키와 펭귄의 앵글 등을 소개해주고 있었습니다. 펭귄의 방향만 좌우로 조절해주는 키만 사용이 됐고 그 외에는 별다른 특징적인건 없습니다. Hit The water with your belly fast enough to bounce back up를 번역해 보면 배를 튕기면 일어설 수 있을 만큼 다시 튕겨져 나간다라고 하네요.






이제 시작이 됩니다. 펭귄을 날려보세요~~~! 시원한 빙판 위에서 출발이 됩니다. 





날리고 난 후, 기록이 나오고, Flight Results 라는 칠판이 다시한번 등장하게 됩니다. 거기에 다른 금액?이 나오게 되는데 이걸로 펭귄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어요.






Reaserch Funds 17 이곳에선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위에도 살짝 언급해드렸지만, 능력치를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펭귄을 더 멀리 가게, 기록을 갱신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다시 화면으로 돌아가 Select Stage를 눌러서 다시 진행을 하게 되고, 스텟을 올리고를 반복하며 돈을 모으고 갱신해 나가고를 반복해 해나갔습니다. 단순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 뭔가 멍하니 힐링을 하고 싶을때 하면 좋은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상, 펭귄날리기의 플래시 게임의 소개였습니다.



'플래시게임 > Adven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포레스트 템플 게임하기  (1) 2019.03.05
레드볼 게임하기  (1) 2019.03.04
쿠키런 게임하기  (7) 2019.03.01
아이작 게임하기  (0) 2019.02.28
고전게임 너구리 게임하기  (5) 2019.02.2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