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펭귄브라더스 게임하기


펭귄 브라더스(Penguin Brothers)는 버블슈터와 비슷한 형태와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게임으로 같은 모양의 오브젝트를 맞춰서 떨어뜨리고 마지막까지 쏴서 없애면 다음 스테이지를 넘어갈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이되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펭귄 브라더스라고 해서 두명이 나와서 플레이를 한다거나 하지는 않지만, 점점 내려올 때 두 캐릭터의 형태가 보이기는 합니다.ㅋㅋ 나오는 캐릭터부터 거품속의 있는 물고기 그리고 블루계열 등등은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느낌이 있고, 소소하게 즐기기에도 좋은 플래시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간단한 설명은 여기까지 하고, 아래 이미지를 함께 보면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펭귄브라더스의 첫 화면으로 Penguin Brothers 표지판과 귀여운 펭귄 캐릭터가 굉장히 인상적인 느낌을 주네요. 와 엄청 귀여운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넘어가게 되면, 또 간판이 크게 나오고 그담에 메뉴들이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예전에 나온 플래시 게임이지만 그래도 나름 깔끔하고 정돈이 잘된 모습을 보여주는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펭귄이 주제다 보니, 겨울속의 배경으로 이루어진 것 같에요! 총 메뉴는 play, help, levels, more games, host this game 다섯가지가 있었고, 그 중의 가장 앞에 나와있는 플레이 버튼을 눌러서 진행을 해보도록 합시다.






Help Use mouse to move and shoot, match the fishes by three and shoot to complete the level 간단하게 해석을하면 마우스를 이용해 쏘도록 하고, 물고기를 3개 맞출시에 떨어지게 되는데, 레벨을 완성하기 위해 쏘라고 되어 있네요. 번역기를 돌려서 100%정확한 내용은 아닙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나오는 약간 대포모양? 3개 이상이 되도록 방향을 지정해 쏴주도록 합니다. 파랑색 물고기가 나왓으니, 우측쯤에 있는 쪽에 맞추면 될 것 같에요. 가이드 라인이 없어서 조금 처음에 감을 잡는데 시간이 걸리지만, 한두판 해보시다보면 바로 적응하실거에요.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첫 단계를 마치면, Level complete라는 메세지와 함께 스코어 점수가 나옵니다. next를 눌러 다음단계도 한번 진행을 해보시죠.






그리고 이해를 돕기 위해 일단 아래로 쭉 내려봤는데요. 위에는 펭귄 브라더가 있었습니다. 나무판자 위에있고, 대포 쪽으로 내려오게 되면 게임이 종료되게 되있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르게 제거를 해줘야 했습니다. 모두 제거가 아닌 어느 부분 일정하게 물고기가 없어진다면, 한번에 클리어 되기도 합니다.






이렇게 두 브라더가 끝까지 내려오게 된다면, level complete가 아닌, game over의 메세지가 뜨고, 다시 하실려면 try again을 통해서 게임을 다시 진행해 주셔야 했습니다. 뭔가 하면서도 힐링이 되기도 하고 은근히 소소한 재미가 따라와 재밌게 즐겼고, 앞으로도 심심할때 마다 한번씩 켜서 하게 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ㅋㅋ 여기까지, 펭귄브라더스 게임하기의 내용이었습니다. 



'플래시게임 > Adven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작 게임하기  (0) 2019.02.28
고전게임 너구리 게임하기  (5) 2019.02.27
아빠와나 외계인편  (0) 2019.02.25
락아웃 게임하기  (0) 2019.02.24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0) 2019.02.24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