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락아웃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 플레이 해볼 게임은 락아웃 _Lockout 이라는 탈출게임 입니다. 플래시 자체가 예전에 유행했던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조금 오래된 고전적인 느낌의 게임이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 해드릴 플래시도 마찬가지로, 조금 고전틱한 그래픽과 방식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게 지금은 매력적인 요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여전히 심심할때 한번씩 하시는분들도 많이 계시고, 킬링타임에 하기에도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락아웃은 간단한 키보드를 통해 출구를 찾아 탈출을 목적으로 하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레벨형식 혹은 스테이지

형식으로 한단계씩 클리어 해나가야 합니다. 중간의 트랩들도 많이 있고 점점 난이도가 올라갈수록 새로운 장애물이 나타난다는 등이 있습니다. 





_Lockout의 인트로 화면으로 픽셀로 디자인된걸 볼 수 있었는데요. 마인크래프트나 로블록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느낌이이기도 하죠. Start Press X, x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먼가 여성 anna에 관한 스토리가 진행이 됐기도 한데요. 그 출구로 가는 목적이 이 여성이지 않을까 하는 조심스런 추측을 해봤습니다. 






락아웃의 조작키로는 방향키만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출구쪽의 아랫쪽 화살표를 누르시면 되고, 위로 누르면 점프를 하게 됩니다. z 를 누르면 리셋이기한데 별로 쓰이진 않아요. 첫단계로 이동하시기 위해 검정색 출구에서 아랫 화살표를 눌러보세요.






픽셀 디자인으로 되있어서 엄청 심플해 보이지않아뇨? 방식 또한 마찬가지 였습니다. 저 아래의 뾰족한 회색을 밟으면 리셋이 됐고, 잘 피해서 출구쪽을 향해 가줘야 했습니다. 다음 스테이지도 마찬가지입니다. 조금씩 트랩이 달라지긴 했지만, 결국 목적은 검정 출구로 가주는 것 이었습니다.





계속해서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나갔고, 별다른 꿀팁이나 공략 정보는 없어 보였습니다. 단순한 순발력 감각? 으로 트랩을 피하시면 됐고, 아직 초기 단계라 난이도는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 플래시 자체가 무엇보다 가볍게 즐기기에 좋으니, 한번 편하신 시간 널널한 시간때 한판씩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플레이어를 이용하시면 되고, 여기까지, 락아웃 게임하기 포스팅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재미난 게임을 발견한 다면 정리해서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플래시게임 > Adven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펭귄브라더스 게임하기  (0) 2019.02.26
아빠와나 외계인편  (0) 2019.02.25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0) 2019.02.24
그로우 아일랜드 게임하기  (0) 2019.02.23
스폰지밥 게임하기  (0) 2019.02.18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