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폰지밥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펀지밥 플래시 게임을 직접 플레이를 해보면서 안내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펀지밥은 애니메이션으로도 유명한데요. 네모 형태의 귀여운 치즈 그리고 귀여운 목소리를 갖고 있는 캐릭터가 여러가지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죠. 불가사리나 바다에서 볼 수 있던 생물들을 귀엽게 표현한게 인상적이기도 하고, 웃긴 요소가 엄청 많았던 기억이 납니다.ㅋㅋ 오늘 그래서 준비한 게임으로 이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스펀지밥의 캐릭터로 게임을 하게 되는데요. 햄버거의 패티와 야채 빵 조각을 완성시켜서 스테이지를 깨는 형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플레이를 통해서 같이 알아보도록 하시죠.






Party Panic이라는 큰 주황색 글씨가 나오고, 그 아래의 How to Play, Start, High Score 3개의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스타트를 눌러주셔도 되고 하우 투 플레이를 누르면 게임의 간단한 튜토리올 형태로 나오기도

합니다. 뭔가 벌써 유쾌해보이지 않나요?ㅋㅋ 뭔가 코믹스런 느낌이 강한게 재밌는 것 같습니다.






스펀지밥의 조작키로는 방향키를 통해 움직이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공격(Attack)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바로 아래의 템들이 공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인데요. 머스타드를 먹거나, 보유하고 있다면 잠시 멈추게 할

수있고, golden spatula를 먹으면 전부 쓰러드린 후 다시 리셋을 시킬 수 있습니다. 

게임화면을 보면서 재차 설명 드릴게요~!






스펀지밥 게임의 그래픽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오래전 나온 게임이다보니 조금 옛스러움이 묻어 나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플래시만의 감성이지 않을까 싶어요. 

가볍게 즐길 수 있고 별도의 설치가 없으니 감안할 정도였습니다.






초록색 벌레? 들은 피해 다녀야 했고, 요리조리 잘 피하면서 패티를 쌓아가야 했습니다. 

오른 쪽 위를 보시면, 레벨, 생명, 머스타드 아이템 여부를 볼 수 있으니 참고해서 플레이를 해주시면 될 것 같에요.






게임의 목적과 스테이지 클리어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보이시는 빵 패티 3가지를 아래로 떨어 뜨려서 완성을 시키면 다음 레벨로 넘어 갈 수 있었는데요. 

그냥 그 자리를 지나가게 되면 가장 하단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만약의 3명의 생명이 다 죽었다면, 게임 오버(Game Over)라는 메세지가 뜨고 점수와 Submit Score, High

score, Play Again 3가지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다시 시작하실 분들은 마지막 메뉴를 클릭했으면 됐습니다.

그렇게 어려운 난이도가 있는 게임은 아니었기 때문에, 그렇게 딥하게 생각할 부분은 없었습니다. 

초록색 벌레만 조심해서 패티를 쌓아보세요. 스펀지밥은 먼가 보기만 해도 웃음이나오기 때문에, 

힐링하기에도 좋은 게임이니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한번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스펀지밥 게임하기 관련 소개와 간략한 게임방법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플래시게임 > Adven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0) 2019.02.24
그로우 아일랜드 게임하기  (0) 2019.02.23
아빠와나 게임하기  (0) 2019.02.15
스네일밥8 게임하기  (0) 2019.02.10
타잔게임 Tarzan Jane  (0) 2019.01.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