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빠와나 외계인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플래시 게임인 아빠와나 외계인편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는 조금 투박한 캐릭터의 모습이었다면 이번에는 귀여운 외계인으로 돌아와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액션이 조금 더 화려해졌고, 이번엔 주먹이 아니라 총을 겨누어 적들?을 무찔러 나갑니다. 간단한 스토리로는 UFO의 비행선의 갑작스런 고장으로 인해, 지구 아래로 내려오고 노랑색 외계인 캐릭터가 되어 전투를 시작하게 됩니다. 1시리즈에 이어 전투나 리액션은 조금 더 화려해진 모습을 보여주기도하고, 보스형태의 로봇들도 등장을하게 됩니다. 이번편 역시 스트레스 풀기에 아주 적합하고, 타격감 또한 좋으니 한번 해보실 분들은 위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Alien hominid 그리고 영어로 뭔가 설명이 되어 있고, 게임의 일부분의 장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Go를 누르면 게임이 스타트 됩니다. 아빠와나 외계인편의 간단한 소개로 보입니다. 다운로드 관련된 멘트도 나오기도 하네요. 





1편을 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조작법은 엄청 간단하게 이루어져있었습니다. Arrow keys: Run Left & Right Duck, Aim up and Down, A : Shoot gun, S : Jump 방향키로 외계인을 움직이게 되고, A를 누르면 총이 

나갑니다. 그리고 S는 점프입니다. 상대방도 총을 쏘게 되니 아래를 눌러 피하거나 점프를 하셔야 체력이 안달게 됩니다.






Chapter1 Federal bureau of decapitation 의 메세지가 보이면서 뭔가 스토리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그 이후 보이시는 화면처럼 나오게 되고, 노랑색 외계인이 바로 플레이 할 캐릭터입니다. 이제 적들을 맞이하여 전투를 벌여보도록 하시죠.






A를 눌러 총을 겨누게 되고, 간단한 모션이 엄청 귀엽기도 한데요.ㅋㅋ 약간 뒤로 물러나지면서 총을 쏘게 됩니다. FBI 건물로 보아 그 소속의 요원들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가까이 가게 되면 뭔가 다른 모션이 나오고, 총 이외에 다른 무기도 사용을 하게 됩니다. 






다 적을 물리치면, Go! 라는 화살표를 따라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왼쪽 상단에는 캐릭터의 체력이 있으니 확인하셔서 얼마 남지 않았다면 신중히 플레이 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처음에 x10으로 시작이 되고, 10 목숨을 다 잃게 되면 게임이 원점으로 돌아가 다시 시작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나오게 되는 깡통 보스의 모습, 기존의 상대했던 적들과는 달리 체력도 높고 레이저 빔 같은걸로 공격을 해오기도 합니다. 처음 할때는 엄청 까다로웠어요. 잘 피해서 계속 타격을 주어야 하는게 포인트 였습니다. 초록색의 레이저빔, 먼가 이전 버전보다는 더 업그레이드 되고 그래픽도 더 나아진 것 같습니다.






게임이 끝나게 되면 몇가지 사이트의 대한 정보? 와 Play Again 버튼이 나오게 됩니다. 다시 시작하실 분들은 go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아빠와나 외계인편의 대한 플레이 리뷰 였습니다. 한번 살펴보시고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 포스팅에도 더 재미난, 게임을 선정해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세요!


'플래시게임 > Adventur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고전게임 너구리 게임하기  (5) 2019.02.27
펭귄브라더스 게임하기  (0) 2019.02.26
락아웃 게임하기  (0) 2019.02.24
고양이마리오 게임하기  (0) 2019.02.24
그로우 아일랜드 게임하기  (0) 2019.02.2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