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정보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gogh3 2019. 7. 21. 16:34

요즘에는 많이 없을 수도 있지만, 바둑을 좋아하시는분들은 온라인이나 오프라인 할거 없이 모두 즐기시는데요. 핸드폰이라는게 생겨나 모바일게임으로도 즐길 수 있고, PC와 컴퓨터로 온라인을 통해 다른사람들과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이점들은 어느환경에서나 상관 없게 할 수 있어 너무 편리해진 것 같습니다. 


인터넷 포털사이트를 통해 검색을 한다면 몇가지 종류가 나오게 되고, 오늘 작성한 포스팅인 한게임바둑 바로가기도 마찬가지 중 하나입니다. 오래된 보드게임으로도 알려져있지만,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서비스 하고 있는 곳들도 꽤 많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바둑을 검색하시거나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 바둑을 검색해보세요.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게임(Hangame) 바둑외에도 많은 보드게임들이 있기 때문에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사이트를 한번 가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말씀드린대로, 네이버나 다음등을 통해서 검색을 할 수 있고, 상단에 나오는 공식사이트를 이용하셔도 무관합니다. 한게임을 서비스하고 있기 때문에, 믿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아래 링크도 포함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게임바둑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baduk.hangame.com/









설치하기와 다운로드 과정




한게임바둑 홈페이지로 대체적으론 심플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노랑색 배경의 포인트를 주었고 그 아래에는 하얀색 BG의 텍스트로 정리만 되어 있습니다. 소개하면서 말씀드리는거지만 모든 사이트에는 메인 컨텐츠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뉴스/기보, 게시판, 바둑의 대한 정보나 영상을 볼 수 있는 등이 있습니다. 이 부분도 나중에 활용을 해보시면 유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를 하기 위해선, 먼저 로그인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그 다음으로 대국실 입장하기를 눌러 인스톨러를 받아주셔야 합니다. 아래의 설치(I)라며 뜨며 나오면 순서에 맞춰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과정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모바일 바둑을 누르면 한게임 바둑 모바일 버전도 나옵니다. 이 부분도 정리되어 있습니다.






게임설치하기 창이 나왔고, 경로지정 그리고, 오늘 알아볼 내용이었던 바로가기에 대해서도 나옵니다. 체크 표시를 통해 여부를 지정해주시고, 게임 설치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파일 업데이트중입니다.라는 메시지와 압축이 해제되고 있는 상태 입니다. 게임자체가 용량이 작다보니, 오래걸리지 않고, 2분이내로 설치가 되실거에요. 컴퓨터의 사양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한게임바둑이 설치가 완료되었고, 대기실화면이 보입니다. 게임목록 체크 후 들어가셔서 즐기거나, 방만들기를 통해서 초대를 하셔도 됩니다. 오른쪽에 컨텐츠이자 메뉴들이 있으니, 그 부분도 같이 활용하신다면 조금 더 해당 서비스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방법을 통해서도 한게임바둑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바둑에 대한 기본 룰부터 시작해,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굳이 안봐도 되지 않을까 싶지만, 처음하시는분이라면 참고하시면 괜찮다고도 생각했습니다. 상세히 나와있기 때문에, 설치하시면서 남는시간에 보신다면 이해를 더 빨리 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게임바둑은 PC뿐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에서 바로 검색을 하셔도 나오기도 하고, 이전에 보셨던 메인 사이트에서 모바일을 클릭하면 보이시는 이미지처럼 화면이 나오기도 합니다. 기타 모바일 게임들을 설치할때와 동일한 과정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두가지 중 자신이 편하신걸로 즐겨주시면 됩니다. 






GooglePlay를 통해 검색을 했고, 설치를 누른다면 핸드폰으로 연결이 되어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도 간단한 소개와 함께, 유저들의 평 등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한게임바둑 바로가기와 설치하기 과정이었습니다. 도움이되셨길 바랍니다.




'게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장기게임  (0) 2019.08.04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4) 2019.07.24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0) 2019.07.21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0) 2019.07.20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0) 2019.07.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