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정보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gogh3 2019. 7. 19. 17:03

피망뉴맞고는 인터넷을 통해서 할 수 있는 게임으로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피망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고스톱과 달리 맞고는 1:1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랜덤의 상대 혹은 지인들을 초대해 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7점을 내는 룰은 동일하며, 점수계산도 동일합니다. 


한번 플레이를 하게 되면 은근히 계속하게 되는 중독성도 있기도 합니다. 킬링타임에 하기 좋고, 어딘가 멀리 놀러 갈때나, 핸드폰할 여유가 있을 때 하시기에 좋은 게임이기도 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사에서 서비스하고 있고, 피망의 들어가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PC로도 할 수 있고, 핸드폰도 말씀드렸듯이, 구글플레이나 앱스토어를 통해서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바로가기와 설치과정


PC버전을 설치하기 위해선, 피망뉴맞고의 정식홈페이지에 들어가주셔야 합니다. 아래 링크도 걸어두었고, 직접 검색을 해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피망 > 뉴맞고의 루트도 있으니, 편하신걸 선택해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본 이미지는 다음에서 검색을하고 있는 화면입니다. 


피망뉴맞고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boardgame.pmang.com/newmatgo


링크된 주소를 클릭하면 되고, 접속을 하시게 되면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모든 게임이 동일하겠지만, 아이디가 있어야되고, 없다면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시는게 순서 입니다. 네이버와 페이스북 구글 등으로도 연동이 되어 있어 이전보다 더 간편하게 가입 및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덜 번거로워져서 더 좋아 진것 같았고, 요즘 모든 과정이 간소화되고 있어져서 편리한 것 같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메세지가 나옵니다. 피망회원이 아니라면 먼저 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 아이디가 있다면 아이디 또는 이메일 입력 후 > 로그인을 해주세요. 말씀드린대로 다른 소셜이나 포탈과도 연결되어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1인당 최대 5개의 아이디를 보유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전 과정을 모두 마쳤고, 피망뉴맞고의 페이지에 들어왔습니다. 게임시작을 누르면 되고, 다음 화면에 확대된 이미지가 나옵니다.






게임방법부터 시작해, 실행안내, 클래스, 그리고 뉴맞고뿐 아니라 피망에 있는 맞고, 고스톱, 섯다도 있습니다. 게임시작을 누른다면 설치가 진행이 되고, 버튼 아래의 접속자수도 나오게 됩니다. 맞고 중에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하는 게임이라고도 합니다.






피망의 모든 게임을 설치하기전에 스타터라는게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해당 버튼을 눌렀다면, 아래의 PmangStarterSetup.exe라는 파일이 하나 다운이 받아지고 실행을 해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만약에 이런 파일이 안나오셨다면, 피망 스타터 다운로드라는 빨간색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받아주셔야 합니다. 아래 설치방법 도움말도 나오게 되니 확인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가 시작이 됐고, 이렇게 화면이 나오셨다면 정상적으로 받아지고 있는 거에요. 경로지정과 바로가기 시작 홈페이지의 지정만 해주시면 되고 다른건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피망 뉴맞고의 설치하기를 완료하고 실행을 했을 때의 화면입니다. 피망의 고유 캐릭터가 나오며, 다음화면으로 넘어가면 보이시는것과 같이, 대기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1:1로 맞고를 겨룰 상대를 찾게되거나, 같이 게임할 사람이 있다면 방만들기 > 초대를 통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가 쉽고 인터페이스자체가 익숙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게임에 대한 그렇게 어려움은 없을 겁니다. 하지만, 이런 맞고나 고스톱들을 많이 안해보셨다면, 우측의 있는 게임방법을 누르면 게임의 인터페이스에 대한 소개부터 시작해 설치, 게임방법 등의 내용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꽤나 디테일한 정보가 나오고, 진행방법과 전반적인 설명이 다 나오기 때문에, 참고해두신다면 도움이 많이 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피망뉴맞고 바로가기와 설치방법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보았는데요. 해보시면 더 간단하게 이루어져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 진행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PC사양에 대한 부분도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실 이 부분도 크게 신경을 안써줘도 될만큼, 그렇게 많은 용량이나 높은 스펙의 게임은 아닙니다. 하지만, 모든 프로그램이나 설치를 하기전에 확인해두신다면 나쁘지는 않습니다.






피망에 가시면 보드게임외에도 다른 종류의 게임들이 많이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는것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PC가 아닌 구글플레이의 모바일 버전도 올려두었습니다. 아이폰이라면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라면 구글 플레이에서 피망뉴맞고를 검색해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PC도 가능하고 모바일도 가능하기 때문에, 장소에 맞춰 즐겨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치매예방에도 좋고, 킬링타임에 하기 좋은 게임으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및 설치과정이었습니다.



'게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0) 2019.07.21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0) 2019.07.20
로블록스 다운로드  (1) 2019.07.19
피망바둑 바로가기  (0) 2019.07.15
타이젬바둑 설치하기  (0) 2019.07.13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