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주제이자 내용은 한게임 고스톱에 대해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고스톱은 언제나 인기있는 게임으로도 꼽히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분들을 보더라도 많이 하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거리가 조금 먼 경우의 심심함을 달래주기 위해 많이 즐기기도 합니다. 어르신분들은 치매를 예방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만큼 남녀노소 즐기는 게임이라고 봐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컴퓨터로 설치를 하지만, 모바일로도 즐길 수 있고, 많은 서비스들이 있고, 꾸준히 업데이트 되고 있기도 합니다. 모든 동일하겠지만, 과하게 하는건 좋지 않고, 가끔 한번씩 한다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이미지와 글을 통해 과정에 대해 정리해두었으니, 처음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이시거나, 조금 헷갈리는 부분이 있다면, 참고해서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한게임 안에 있는 게임이다보니, Hangame의 사이트를 직접 들어가셔도 되고, "한게임 고스톱"을 포탈사이트에 입력하게 된다면, 보이는 이미지와 같은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상단에 위치한 사이트가 공식사이트이며, 링크도 함께 걸어두었으니, 바로 클릭해 들어가셔도 됩니다.


한게임 고스톱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gostop/hangame.com/gostop.nhn









그리고, 한게임 고스톱을 하기 위해선 가장 먼저, 아이디가 없다면 가입을, 아이디가 있으시다면, 입력 후 로그인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연령제한이 있기 때문에, 인증도 필요하며, 위 사이트 링크로 들어가도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라며 나옵니다. 총 3가지를 통해 접속을 할 수 있고, PAYCO, 구글, 페이스북을 통해 연동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이 과정을 거치신 분들은 다음으로 화면을 넘겨주세요.






이제 본격 사이트에 들어온 화면입니다. 아무 경기장이나 선택을 하면 설치창이 나오게 됩니다. 등급별과 나이로도 구분이 되어 있기 때문에, 들어갈 수 있는 채널은 자유경기장, 점1,1만 세가지가 있습니다. 원하는 곳으로 입장하시면 되고, 아는분들과 함께 한다면, 자유경기장이 가장 편리하니 이 부분도 참고해 주시면 됩니다. 선택을 하게 되면, 아래의 설치파일이 하나 받아지며, 한게임 인스톨러가 나오게 됩니다.






경기장을 확대한 화면입니다. 위 화면에서 잘 보이지 않아, 다시 첨부했습니다. 이런 채널이 있다고만 알고계시면 되고, 안내드린대로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바로 입장은 되지 않고, 설치를 먼저 하셔야 합니다. 반대로 다운이 받아져있다면, 바로 고스톱 창이 나오겠죠?






한게임 설치하기 과정이 시작되었고, 대상폴더에서 경로를 지정해주신 다음, 게임 설치하기를 눌러 진행을하게 됩니다. 바로가기에 대한 부분은 자주 이용하신다면 체크 후,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기 때문에, 선택적 사항의 해당 됩니다. 






zip 파일과 전송속도 패키지 다운로드 중입니다. 라며 게이지가 차기 시작합니다. 다 설치가 된다면, 한게임 고스톱의 대기실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보드게임 자체가 그렇게 용량을 많이 차지한다거나 사양이 높지않기 때문에, 2~3분 정도? 소요 되실 거에요. 금방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기실 화면이 나왔고, 혼자하시는분들은 경기장에 입장을 해서 다른분들과 즐겨주시면 되고, 지인분들이랑 하신다면, 방만들기 버튼을 눌러 방제를 알려줘 같이 하시면 됩니다. 자유 경기장을 선택을 했고, 이 경기장은 말 그대로 자유롭게 누구나 들어올 수 있는 곳입니다. 처음이시라면 다른 채널을 들어가 하시는것도 방법입니다. 채널 변경은 탭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설치 옆에 있었던, 게임방법을 통해서도 어느정도 파악을 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게임시작하기를 통해 어떤 게임인지, 그리고 화면설명을 통해 인터페이스에 대한 것들도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처음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해보시면 좋을 수 있어 같이 첨부해두었습니다. 여기까지,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에 대한 과정이었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참고해서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게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0) 2019.07.21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0) 2019.07.21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0) 2019.07.19
로블록스 다운로드  (1) 2019.07.19
피망바둑 바로가기  (0) 2019.07.1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