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게임 신맞고는 온라인 서비스중에서도 나쁘지 않고, 업데이트도 꾸준히 되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습니다. 사실상 맞고라는 면에서 다른점은 많이 없겠지만, 귀여운 캐릭터와 맞고를 칠때의 사운드와 배경 등이 다른점이 있습니다. 남녀노소 할 수 있는 국민 게임이기도 하고, 모바일 PC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처음에 어느정도의 금액이 주어지며, 그 부분이 소모되면 다시 결제를 해야 되는 경우도 발생하게 됩니다.


여가시간에 즐기기도 좋고, 어느 장소를 이동 중일때, 가볍게 하기에도 좋습니다. 한게임이라는 회사에서 서비스 하는 만큼, 믿고 하셔도 되기도 하지만, 피망이나 넷마블 등의 다른 플랫폼으로 즐기셔도 문제는 없습니다. 오늘은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를 포함해 설치하기에 대해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주실 분들은 함께 보시길 바랍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점과, 자신이 아는 지인들과도 초대를 해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한게임에서 설치를 할 수 있고,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사이트를 바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이미지와 함께 링크도 걸어두었으니, 편하신곳을 통해 접속을 하시면 됩니다. 


한게임 신맞고 사이트 바로가기 : http://gostop.hangame.com/msduelgo.nhn


한게임 서비스, 온라인 고스톱 게임, 가이드 랭킹, 다운로드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라고 되어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이동이 바로 됩니다. 가장 먼저 로그인을 해주시는게 첫번째 이며,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페이코와 구글 페이스북으로 연동해 로그인을 할 수 있기도 합니다. 비교적 간편한편에 속하기 때문에, 번거로움은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PC 온라인게임에 가장 첫번째 인기 목록이기도 합니다. 신맞고, 로우바둑이, 고스톱, 7포커 등의 순서로 정렬 되어 있고, 위에는 장르별 카테고리로도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오늘 소개는 한게임 신맞고지만, 그 외에도 다른 서비스들도 많이 있다는 걸 참고해서 보신다면, 나중에 이용할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예전보다 유입이 줄어들기는 했지만, 지금해도 재미있는 게임들이 많이 있습니다.






로그인 > 한게임 신맞고를 선택 및 클릭을 통해 들어가주도록 합니다. 배너들을 보면 알 수 있겠지만, 많은 이벤트들을 하고 있으니 해당되시는 분들이 있다면 이것들도 이용해주시는것도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페이지에 들어오게 되었고, 경기장을 클릭해주시면 설치가 진행되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의 추가 기능 설치하려고 합니다라는 메세지가 나오고, 설치(I)를 누르면 인스톨러 및 설치창이 나오게 됩니다. 거기에 맞춰 몇가지 옵션을 지정해주기만 하면됩니다.






경기장별로 여러개 나뉘어져있고, 점1천부터~그리고 VIP나 등급별, 자유경기장 등으로 되어 있습니다. 자기의 수준의 맞춰서 입장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실력도 어느정도 비슷하실 거에요.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설치는 이곳에서 지정할 수가 있습니다. 경로를 지정해주고 그 바로 아래 체크를 눌러주시고, 게임 설치하기를 클릭하면 다 받으신 다음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된 걸 볼 수 있습니다.






패키지와 zip파일들이 받아지고 있습니다. 설치가 다끝났다면, 대기화면이 실행되고 거기에서 플레이 할 수 있게 됩니다. 앞 내용에도 말씀을 드렸듯이, 이벤트 등을 참고하신다면 혜택을 받으시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이미지로 넘어가 대기화면을 확인해보시죠.






이렇게 되어 있고, 게임방 입장 혹은 방만들기를 통해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게임을 플레이 하기전에, 싱글모드를 통해 파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만들기 아래에 클릭을 하고 컴퓨터와 어느정도 해보는것도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잘 안보이긴하지만, 상단 메뉴 중 게임방법이 있으니 클릭 후의 파악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룰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설치하고 등등에 대해서도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팝업창이 나오고, 소개와 요소, 시작하기에서 진행하기 까지 등등의 결과물이 나옵니다. 이런 룰들을 미리 숙지하고 한다면 더 이해도 빠르고 즐기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리가 복잡하게 되어 있는 것 처럼 보이지만, 직접 해보시면 어렵지 않게 설치를 할 수 있으니 천천히 과정을 봐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게임 되시길 바랍니다. 






위에까지는 PC버전이지만 모바일로 설치하시고 싶으신분들은 구글플레이에서 검색을 하시면 나오고, 그곳에서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개그맨 김준현님이 모델로 나와 게임을 설명해주기도 하고, 유쾌한 모습이 보이는 한게임 신맞고의 구글 플레이 페이지가 보입니다. 리뷰나 영상 플레이 장면 몇몇을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모바일로 하고 싶으신 분들은 Google Play에서 검색을 해보세요.




'게임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4) 2019.07.24
한게임바둑 바로가기  (0) 2019.07.21
한게임 고스톱 설치하기  (0) 2019.07.20
피망뉴맞고 바로가기  (0) 2019.07.19
로블록스 다운로드  (1) 2019.07.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