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플래시게임/Puzzle

변비탈출게임

gogh3 2019. 3. 2. 23:11




변비탈출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은.. 비위적으로 안좋을 수 있는 그리고 의외로 유쾌한 듯한 방식을 갖고 있는, 변비탈출게임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소개와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뭐라해야될까요.. 변을 볼때 잘안나오거나 찜찜할때 그리고 답답할때가 있죠. 이런 현상을 변비라고 하기도 하는데요. 보통은 몇일이면 나아지고 가벼운 현상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이런 답답함...은 근데 빨리 깨버리고 싶기도합니다. 이런 스트레스를 말끔히..? 해결해버리는 게임의 주제로 제작된 게임이지 않을까 싶어요. 덩을 망치로 깨버리고, 시원하게.. 볼일을 보는 그런 느낌의 게임입니다. 





게임의 주인공이 먼저 나와 달력의 날짜를 심각하게 봅니다.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X표시가 된게 변을 못본 날짜이지 않을까 싶어요 ㅜㅜ 간단히 스토리가 나오면서 다음 장면으로 넘어갑니다.






화장실로 들어가게 되고, 덩의 모양 그리고 약간 충열되있는 모습이 보이기도합니다.






게임의 룰은 간단합니다. 변비에 걸린 칭구를 위한 돌똥 깨기라고 나와있고, 망치를 열나 클릭해 시간막대가 다 가기전에 열나 클릭하면돼 라고 하면서 스타트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그냥 회색의 덩 모양에 마우스를 마구마구 클릭하면 됩니다. 그것 외에는 없어요.






100T 망치로 두둘깁니다. 조금... 손가락이 아플정도로 힘에겹긴 합니다. ㅜ 그리고 주어진 시간이 있으니 거기에 맞춰서 깨주셔야 게임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ㅜㅜ 처음해봤을때는 실패를 해서 다시 재도전을 했어요. 생각보다 더 빠르게 눌러야 되나 봅니다. 꽤나 손이 아프니 엔딩을 보고 싶으신분들은 다시 도전을... 아니면 포기를...






다음번 시도해는 성공을 했고, 시원하다라는 메세지와 함께 게임이 종료가 됩니다. 어떻게 보면 유쾌할 수도 있고, 반대인 경우가 있을수도 있는데요. 이런부분들은 참고해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에요. 여기까지, 변비탈출게임의 소개였습니다. 가장 상단에 플레이어가 있으니 클릭을 통해 게임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다음에도 재미난 게임이나 좋은 주제가 있다면 선정하여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시게임 > Puzz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같은색공맞추기 게임하기  (0) 2019.03.02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  (2) 2019.02.27
홉스 게임하기  (0) 2019.02.26
상하이 마작게임  (8) 2019.02.25
슈의 초코공장  (0) 2019.02.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