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같은 그림 맞추기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간단하게 소개와 가이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작게임과도 비슷한 형태를 갖고 있는 게임이기도 한데요. 주방에서 볼 수 있는 물건들이 나오고, 거기에서 동일한 그림을 하나씩 맞추어서 모두 없애 클리어 하는걸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이 있고, 그 안에 해결을 해야 되기 때문에, 서둘러서 진행을 해야 했습니다. 간단한 소개와 룰에 대해서는 여기까지 하도록 하며 아래에서 더 자세하게 어떻게 진행이되고 플레이 해야 되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게임을 열게 되면 게임방법이라는 것도 나오게 되는데요. 정리를 해보면, 마우스를 클릭해서 같은 그림의 블럭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블럭의 상, 하, 좌, 우 그림의 블럭이 막혀있지 않아야 합니다. 블럭간의 연결선이 3번 이하로 꺽일 경우 짝을 지을 수 있습니다. 라인이 꺽일때는 한블럭 이상 꺽을 수 없습니다. Hint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블럭을 없애주고, Start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게임이 플레이 된 화면으로, 다양한 주방기구로 화면을 매우게 됩니다. 총 4분의 시간이 주어지고 Level1부터 진행이 되는데요. 힌트는 3번 ! 주어집니다. 정말 하다가 막힐때 한번씩 써주는게 좋아요. 이런식으로 마우스 클릭을 하게 되면 뻘건 표시가 그림을 클릭하게 되면 뒷 배경이 나오면서 없어지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조금 익숙하지 않은터라 조금 어려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ㅜㅜ 시간안에 다 없애지 못하면, Time Over라는 메세지가 떳고, 다시 시작을 해야 했습니다.






다시 도전을 하고 다음 판에는 그래도 거이 시간안에 해결을 할 수 있었는데요. 사람에 따라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3~4판 정도 해보면 금방 눈에 익어서 클리어 할 정도 이지않을까 싶어요. 오랜만에 하는 게임인 만큼 먼가 추억도 떠오르고 재미있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첫 스테이지를 클리어 했고, Game Cleared 메세지와 함께 점수에 대한 내용도 나옵니다. Level Bonus : 100, Time Bonus : 490 이 박스형태로 나왔고, 다음 레벨을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 단계도 마찬가지로 주방용품이 나오고 같은그림을 맞춰서 하는 방식에는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조금 오래됐기 때문에 그래픽의 퀄리티는 어쩔수 없지만, 나름 추억을 떠오르는겸 한판 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여기까지, 같은 그림 맞추기 게임의 간단한 가이드 였습니다. 참고해보시고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이용해서 게임을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플래시게임 > Puzz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비탈출게임  (0) 2019.03.02
같은색공맞추기 게임하기  (0) 2019.03.02
홉스 게임하기  (0) 2019.02.26
상하이 마작게임  (8) 2019.02.25
슈의 초코공장  (0) 2019.02.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