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같은색공맞추기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같은색공맞추기 게임하기에 대해 플레이 해보고 안내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엄청 간단히 할 수 있고 뭔가 그냥 멍하게하게 되는 매력이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이전의 포스팅했었던, 버블슈터 게임하기와도 비슷한 면이 많이 있는데요. 말그대로 같은색깔의 공을 맞추어 떨어뜨려야 하고, 빠른 기록을 갱신하는데 목적을 두기도 합니다. 조금 오래전에 나왔기 때문에, 그래픽은 그렇게 높지 않은 퀄리티지만, 나름대로의 개성을 갖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룰은 아래에서도 설명을 드리겠지만, 간단히 말씀드리면, 같은색깔의 공을 향해 클릭을 하게 되고 3개이상이 된걸 맞출시에 공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단순하긴 하지만,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선 머리도 써야 하고 생각도 많이 해야 되는 점들도 많이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들은 아래 플레이 이미지를 보면서 살펴보도록 하시죠.





Boubble Shooter, 버블슈터 시작을 누르면 보이시는 화면처럼 바로 실행이되고 플레이를 할 수 있게 됩니다. 공을 찾아서 마우스 왼쪽키를 눌러보세요. 다른 키는 쓰이지 않고, 마우스만 사용하면 됩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시면 다음으로 나오는 공의 표시도 나오는데 이걸 잘 계산해주는것도 중요합니다. 생각보다는 빨리 내려오기 때문에, 다음턴도 준비를 미리 해주세요.






플레이 방식이나 별다른 점은 없고 게임의 흐름에따라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최대한 깔끔히 정리를 해주고, 최대한 많은 공들을 제거해보세요. 






그리고 이런식으로 공이 가장 하단으로 내려오게 된다면, 게임이 리셋이 됩니다. 그전의 내려오는걸 미리 방지를 해둬야합니다. 또한, Restart를 통해서 다시 시작을 할 수도 있어요. Game over 메세지가 나오면 scroe 점수와
Bonus 그걸 합친 total 점수가나 오면 게임이 종료가 된걸 볼 수 있습니다. 저도 오랜만의 하는 게임이다보니, 조금 익숙하지 않았는데 몇판 해보다보니 금방감은 오는듯 했습니다. 뭔가... 갑자기 오기도 생겨버린다는? 그런 묘한 매력도 있습니다. 여기까지, 같은색공맞추기 게임하기에 대해서 다뤄봤는데요. 오랜만의 추억을 떠올리면서 플레이를 하는것도 재밌지 않을까 싶습니다. 위에 플레이어가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게임을 진행해보세요!



'플래시게임 > Puzzl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변비탈출게임  (0) 2019.03.02
같은그림 맞추기 게임  (2) 2019.02.27
홉스 게임하기  (0) 2019.02.26
상하이 마작게임  (8) 2019.02.25
슈의 초코공장  (0) 2019.02.21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