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un Mayhem 2


안녕하세요. 오늘은 2인용 총 게임하기라는 주제로 안내와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오늘 소개드릴 게임으로는 총기난사(Mayhem 2)라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페이지에 있는 간단한 소개를 하자면, 세계가 기다리고 있는 총기 투성의 경기장에 있습니다. 그 혼돈의 상황에서, 무기를 줍거나 기본 총으로 컴퓨터, 봇 들을 경기장 밖으로 밀어내야 합니다. 빠른 반사신경이 필요하고 여러가지 아이템이 존재하기도 합니다. 이를 이용해 승리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간단하면서도 시원하게 스트레스를 풀수 있는! 총게임 아래에도 내용이 있으니 한번 같이 살펴보세요!









2인용 총 게임하기



Gun Mayhem2의 인트로 화면입니다. Campaign, Custom game Challenges Weapon Libary

등등 여러가지 메뉴가 나오는데요. 처음이시라면 캠페인! 을 선택해 플레이 하시는게 좋습니다.






캠페인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메뉴얼이 있고 스테이지 형식으로 계속 클리어 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Tutorial > 부터 진행해 차근차근 진행해보세요.






캐릭터와 간단한 내용들이 나오게 됩니다. Tutorial : Learn the Basics of the game. Recommended for all

new players of Gun Mayhem 게임의 기본사항을 알려준다고 합니다. 그렇게 복잡하거나 어려운건 없지만 그래도

한번 거쳐가는것도 좋습니다.






인 게임 화면입니다. 조금 귀염귀염 하기도하고 그래픽이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모습인거 같습니다!

먼저 조작키를 설명드리면, 이동키는 화살표로 움직이시면 되고, 총쏘는 키 : Z, 폭탄 : X 입니다.

참고해서 플레이 해보세요!






튜토리올이라 캐릭터가 아닌? 약간 연습용 목업형태가 있는데요. 

여기에 앞에 알려드린 키들을 사용해서 연습해보세요.






이 게임에서 승리를 거두시려면 상대를 맵 바깥으로 떨어뜨려야 합니다. 

총을 쏘게 되면 밀려나게 되는데, 이 반동이나 탄력을 잘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한번 여러가지 총과 무기를 이용해서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튜토리올이 끝나고, Mission complete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캠페인들을 진행해보시거나, 다른 모드를 해보셔도 좋아요!






마지막으로, 다음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이제는 상대가 직접 움직이고 나에게도 총을 겨눠 경쟁을 하게 됩니다.

별로 어렵거나 한 점은 없기 때문에, 튜토리올만 진행하시면다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재밌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보시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난 게임을 선정해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