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Baloons Tower defence5


안녕하세요. 오늘은 타워 디펜스 장르 중 하나인, 풍선타워디펜스5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안내와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도 1시리즈를 포스팅하기도 했었는데요. 풍선타워디펜스는 게임명 그대로, 지나가는 풍선을 터뜨려, 바깥 지역까지 못가게 막는 게임 입니다. 원숭이가 나오기도하고 여러가지 타워 유형들이 나와지역들을 막아내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디펜스류는 언제나 인기 있는 장르기도 하고, 몰입이 잘되는 게임 이기도 하니 한번 관심 있으시다면 아래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보시거나 리뷰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풍선타워디펜스5



Baloons Tower defence 5 !의 로고와 대표 캐릭터 원숭이가 나오게 됩니다. 

플래시 게임에도 불구하고 꽤나 높은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기도 하는데요. 

더 진행해 보면서 자세히 확인해보도록 하죠! Play를 눌러주세요!






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해도 되지만, 그냥 한판 즐기시는거라면, Play As Guest > 를 클릭해주세요.





타워관련 아이템이나 여러가지 게임을 하는데 구매를 할 수 있는 화면이기도 한데요. 

저처럼 처음 플레이 하신다면 그냥 PLAY로 넘어가주세요. 아직은 신경 안쓰셔도 됩니다.






Choose Game 화면으로 이 장면 역시, 처음이시라면 New Game을 클릭해 주도록 합니다. 

나중에는 Daliy Challenge, Special Missions 등도 할 수 있고 그에 따른 보상을 많이 주어질 것 같은 

느낌의 메뉴들이네요.





다음으로 Tracks  게임의 배경을 지정해 주도록 합니다. 

6가지가 있고 취향에 맞춰서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첫번째 Beginner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Select Game Mode로 게임을 배워가는 단계 이기 때문에, 처음엔 Easy로 시작해주세요. 

그런다음에 어느정도 익숙해 진다면, Medium 혹은 Hard를 선택해주셔도 됩니다.





드디어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돌아왔고, 오른쪽에 있는 타워를 배치해 주도록 합니다. 

저는 풍선들이 나오는 골목 마다, 효율적으로 원숭이 3마리를 배치해 보았습니다.






Go 버튼을 누르면 아래에서 풍선들이 몰려왔고, 그 풍선들을 향해 원숭이들이 다트를 던져 해당 지역을 지켜

내게 됩니다. 지역 끝가지 가게 되면 게임이 원점으로 돌아가게 되니 신중히 배치해보세요! 

그리고 진행을하다보면 새로운 타워의 종류도 나오게 되고, 다 가지각색 쓰임새가 달랐습니다. 

어떻게 배치하느냐 어떤 타워를 배치하느냐에 따라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느냐의 결과도 달라지는 듯 했습니다. 


한번 여러가지를 시도해보면서 플레이 해보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까지, 풍선타워디펜스5 관련 소개와 안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