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nfectonator 2


안녕하세요. 오늘은 학교에서 게임하기 좋은! 플래시 게임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학교에서는... 게임보다는 공부를 해야겠죠. 하지만,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은 상태라면 쉬는 시간때 가벼운 게임정도를 한다면 오히려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도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 중 하나인데요. 


좀비 장르로 infectonator!2라는 게임으로 페이지 안에 있는 내용을 말씀드리면, 전체 인류가 좀비로 바뀌어 파괴해야 하는 게임으로 전세계를 여행하고 감연된 언데드의 능력을 이용해 사람들을 오염시키고 죽이라고 합니다. 보통의 주제로는 좀비들을 죽이거나 인류를 구하는... 느낌으로 가지만 이 게임은 정 반대로, 인류를.. 오염..시키네요...ㅋㅋ... 아래 바로 플레이어도 있고 안내된 내용도 있으니 둘다 참고해서 이용해보세요!









학교에서 게임하기 좋은 플래시 게임



infectonator!2의 인트로 화면입니다. 

START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고 안드로이드나 iOS로도 지원이 되고,

조금 불편할수도 있지만 플레이는 가능합니다.






게임을 하면 자동으로 저장이 되기 때문에,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저처럼 처음 게임을 하시는거라면,

New Game을 선택하시면 플레이가 바로 됩니다.






처음은 Tutorial Click to Start라는 문구가 나오고 시작이 되는데요. 

영문으로 되어 있고, 낯설어서 어색할수도

있는데요. 게임방식은 간단합니다.






좀비 표시의 아이콘을 클릭해 사람쪽으로 클릭해주면 그 사람이 좀비가 되어 근처의 사람들을 감염시킵니다.

일정 시간이 있고, 시간이 다되면 다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수류탄같은 아이템도 있는데요. 던져주시면 주변이

불타고 주변사람들에게 향하게 됩니다.






이런식으로 좀비가 됩니다. 어떻게 보면 귀엽게 보이네요 ㅋㅋ 한번 수류탄도 던져보세요.






다음 맵으로 이동하였고, 방식은 동일하게 진행되니, 한번 직접 플레이를 해보세요. 

각종 지역들이 존재하게 되고, 지역들마다 좀비들로 오염시키는게 목적인 게임입니다.. 

약간 무시무시하긴 하네요.






그리고,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모은 돈으로는 아이템들을 다시 구매한다거나, 

좀비로 됐을 때의 시간을 지속 또는 파워를 업그레이드 시켜주거나 할 수 있습니다. 

한번 여러가지를 클릭해보고 어떤게 좋은지 파악해보세요.

이렇게 맵과 강화를 하며 반복해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소재도 신선하고, 간단하게 즐기기에 좋은 면이 많이 있어서 선정해봤습니다. 

학교에서 게임하기 관련 내용이었으며,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한번 위 내용들을 확인해보시고, 재밌어 보이신다면 직접 플레이 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