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T정보

ytn 실시간 뉴스보기

gogh3 2019. 4. 20. 02:11

ytn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가장 대표적인건 뉴스부터 시작해 현장 중계 인터뷰, 스탠바이미 등등 여러가지에 대해 다루고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이 티비와 멀리하고 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중요한 뉴스나 정보를 얻기위해선 시청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도 조금 멀리하기는 했지만, 가끔 심심할때나 축구를 보거나 중요한 뉴스거리가 있다거나 하는등에서 보게 되긴 하는 것 같에요. 그리고 오늘은 티비가 아닌 인터넷에서 보는 방법의 안내이니 이점을 이용하셔서 활용한다면 컴퓨터를 하면서도 뉴스나 중요한 소식을 볼 수 있는 도구로도 사용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ytn 실시간 뉴스보기



ytn 실시간 뉴스보기를 하기 위해선, 인터넷에 Ytn Live라고 검색하시면, 가장 첫번째 나오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이동을 해주세요.


Ytn Live 사이트 바로가기 >






이동을 하셨다면 바로 나오는 플레이어창을 발견 하셨을 거에요. 사실 여기에서 재생을 누르면 오늘 알아보려고 했던 정보인 YTN 실시간 뉴스보기에 대한 내용이 끝이 나는데요. 플레이를 누르게 되면 지금 라이브 되고 있는 뉴스를 볼 수 있습니다.









재생을 되고 있는 장면을 하나 첨부해봤어요. YTN HD LIVE라 나오며 지금 나오고 있는 프로그램이 방영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YTN을 자주 보신다면, 편성표를 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언제 어느 시간대에 내가 원하는게 하는지 체크해 두신다면, 본방사수도 할 수 있고, 내가 원하는걸 보기 때문에, 아무래도 더 유익한 정보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메인 메뉴쪽 우측에 보시면, 라이브 버튼 옆에 편성표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클릭해보시면 이전에 했었던 영상들이 나열되고 놓쳤던 부분들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인기뉴스와 연예 스포츠 등등도 나오고,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으니 클릭해보면서 유용하겠다 싶으신 것들을 이용해보세요. 앞에서 내용은 끝났지만, 이 사이트에 이런것들도 있다는 것들을 참고해보시면 좋고, 라이브 시청은 간단하게 버튼 클릭하나면 가능하게 되니, 다른 업무를 보면서 편하게 뉴스를 시청하시는것도 좋을 수 있어요. 위 안내된 과정과 링크를 통해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ytn실시간 뉴스보기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금저장소 바로가기  (0) 2019.04.27
그려서 한자찾기  (0) 2019.04.23
구글 설문지 만들기  (0) 2019.04.20
SBS 라디오 고릴라 듣기  (0) 2019.04.19
mbc스포츠플러스 보는법  (0) 2019.04.19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