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료 총게임


안녕하세요. 오늘은 Jack Lantern이라는 무료 총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플래시로 된 총게임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1인칭에서 시작되거나, 가지각색 다른 컨셉이 주어져서 만들어지기도 했습니다. 잭랜턴은 조금 아기자기한 맛과 횡스크롤 방식으로 진행이 되는 총 게임 중 하나인데요. 약간 할로윈 느낌이 나는듯한 적들을 무찔러서 앞으로 전진을 해나갑니다. 다양한 총들을 다룰 수 있고 게임을 하면서 얻거나 플레이하면서 얻은 게임머니를 통해서 구매를 하기도 합니다. 조금 아기자기한 맛과 약간 인디 느낌이 나는 걸 좋아하시면 한번 해볼만한? 그리고 심심할대 하기에 최적화 된 게임 입니다. 위 플레이어가 있고 아래에는 소개가 있습니다.





Jack Lantern의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나오는 인트로 화면입니다. Play와 customise character, play more games의

메뉴가 있었고 어바웃을 통해 간단한 소개를 볼 수도 있었습니다. 먼저 가장 첫번째 상단에 있는 플레이를 눌러 시작을 해봅시다






뭔가가 스토리가 나옵니다. 심오한듯 해보이는 느낌... 무덤에서 뭔가가 티어나오는 듯 합니다.. 하지만 인 게임해보시면 위협감이 들만한 상황은 안나와요 ㅋㅋ 스킵을 누르셔도 게임하는데 지장이 없으니 넘기실 분들은 넘겨주세요.






처음은 조작키에 대한 안내를 해줍니다. 좌우로 이동 하는 키로는 방향키로 ←, →와 A,D키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점프는 위로 향하는 화살표키 그리고 W를 눌러주시면 점프를 할 수 있어요.






마지막 키는 슈팅 ! 적에게 에임 총을 쏘는 키입니다. 마우스 왼쪽키를 누르면 총을 쏴 적을 무찔를 수 있어요.






그리고 나오는 Shop은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나오는데요. 여기에서 게임을 진행하다가 모은 돈을 통해 원하는 총을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뒷쪽으로 가면 당연히 더 좋은 총들이 있었고, 적들을 죽이는데 효율적이거나 최적화된 것들도 있었습니다. 






이제 게임을 진행해 보도록 합시다. 중간에 보시면 적들이 나오게 되고, 죽이면서 전진을 해줍니다. 그리고 떨어지면 다시 시작을 해야하니 점프도 잘 사용해주셔야 해요. 이렇게 스테이지 식으로 진행이 되고, 특별하게 방식에 대해선 달라지는점이 없었습니다. 여기까지 무료 총게임인 잭 랜턴에 대한 소개였고, 재밋어 보이신다면 위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해보세요. 재미가 쏠쏠히 있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