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인용 총게임 히트맨 게임

히트맨 게임은 정식 명칭으로는 HitStick silence is over로 총일쏴서 적을 죽이는 플래시 게임입니다. 권총? 과 저격총이 주어지고, 나오는 적들을 하나하나 제거해 나가는 식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뭔가 무빙을 한다거나 피하는건 없고, 그냥 서 있는 상태에서 내 HP가 줄어들기 전까지 제거를 해야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총도 번갈아가면서 사용할 수 있는데. 멀리 있는 적은 저격으로 가까이있는 적은 권총으로 쏘는 등의 효율적인 방법도 있습니다. 그래픽적인 면에서는 고전적이지만, 플래시로 하기에 타격감이나 쏘는 맛은 상당히 있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플레이 이미지를 함께 보면서 살펴보도록 해요!





히트맨 게임의 인트로 화면으로 HitStick silence is over라는 문구가 나오며, play password pyrozen의 메뉴가 있습니다. 먼저 플레이를 눌러 게임을 스타트 해보도록 합시다.





난이도와 맵을 지정할 수 있는 화면으로 easy, normal, hard 세가지 중 고를 수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 해보기 때문에, 먼저 이지를 선택했고, 레디를 눌러 게임을 진행해 봤습니다. 지하철속에서 총격전이 펼쳐질거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으로는 컨트롤 키를 설명해 줍니다. Controls, Fire : Mouse Left click 마우스 왼쪽을 클릭하면 총이 나가게 됩니다. Reload : Spacebar 총알이 어느정도 주어지는대 다쏘게 되거나 혹은 그전에 스페이스 바를 눌러 재장전을 해주셔야 합니다. Change Weapon : Q on Keyboard 위에서도 설명 드렸지만, 총은 2가지가 주어지기 때문에, Q를 누르면서 선택을 해주셔서 진행을 해주셔야 했습니다. OK를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보도록 하죠.






드디어 전투 씬입니다. 지하철이 나오고 중간중간 숨어있는 적들의 총알이 날라오기 시작합니다. 우측 상단에 보이시는게 플레이 하시는분의 HP이고 다 깍이게 되면 다시 게임을 시작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왼쪽에 보이시는게 총이고, Q를 누르면 변경이 됩니다.






나오는 적들을 총으로 쏴주세요. 가까이 있으면 권총으로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멀리 있다면 저격으로 바꾸어서 헤드샷을 날려주세요. 거이 원콤에 날라가게 됩니다.






이렇게해서 미션을 깨게 되면 보이시는 화면처럼 나오게 되요. Continue를 누르게 되면 다음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렇게 컴퓨터와 총격전을 펼쳐지게 되고, 나름 쏘는맛이 상당히 있어요. 플래시라서 별도의 설치없이 가능하니 한번, 위에 플레이어를 통해 게임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은근히 재밌어요. 여기까지, 1인용 총게임 히트맨의 소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플래시게임 > Shoot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료 총게임 Jack Lantern  (0) 2019.03.06
박스헤드 2인용 게임하기, 좀비 죽이는 총게임  (0) 2019.02.22
봄잇7 게임하기  (0) 2019.02.1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