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ish Eat Fish 3Player


안녕하세요. 오늘 해볼 게임은 3인용 물고기라는 플래시 게임으로 말 그대로 3인이 플레이 할 수 있는 물고기관련게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게임의 룰이나 방식은 간단한데요. 나보다 작은 물고기들을 잡아먹으면서 차근차근 성장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조작법도 키보드만 사용하면 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이루어져 있지만 나름 물고기의 컨트롤을 잘해주어야 한다는 것! 그리고, 3인용이라고 해서 3인만 플레이 되는게 아니라, 


1인용부터~2,3 이렇게 세개가 나눠서 플레이가 되니 혼자하실분들은 혼자도 가능합니다. 최대 3인까지 가능하고 인원수대로 가능하니 이 부분은 걱정 하지 말아주세요! 자 그럼 이제 간단한 설명은 마치고 본격적인 게임에 돌입해보도록 합시다. 









3인용 물고기 게임하기



Fish Eat Fish 3Player의 인트로 화면으로 Start Game을 누르면 게임이 플레이가 됐습니다. 

저 귀여운 캐릭터들이 바로 플레이 하게 될 물고기들입니다. 






다음으로 플레이어를 지정 해주는 화면인데요. Select your fish 아래의 1P,2P,3P의 여부를 결정해 주세요.

마우스를 클릭하면 되고, 아래의 보이시는 영문이 물고기들의 키 입니다. wasd, Arrow keys, Mouse 픽의

맞춰서 이동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혼자 플레이를 하기 때문에 하나만 지정하였고, 

물고기의 모양은 바꿀수도 있었습니다. 이제, Start Game을

눌러서 게임을 플레이 해봅시다!






물고기들 이 지나다니게 되고, 나보다 작은 물고기들을 찾아다녀야해요. 

약간 먹이사슬 개념이기도 하고, 나보다

약하거나 작으면 잡아먹게 됩니다. 

가까이 가면 사운드도 사각 하면서 먹는 모션을 취하네요. 






조오금 성장한 물고기 지나다니는 왕 물고기들과 갑자기 빠르게 돌진하는 물고기들을 조심해야 합니다.





이렇게 계속해서 플레이 해 나갔고, 최종적으로 1297점을 기록하며 게임을 마쳤습니다. 더 큰 왕 물고기 

되고 싶었지만 아직 컨트롤이 미숙 했던것 같습니다 ㅜㅜ Oops! Failed! please try again! My Poor Fish!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아쉬움이 전달되는거 같네요. 여기까지, 3인용 물고기 게임하기 관련 내용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재미난 게임을 선정하여 돌아올테니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