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Goat Guardian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친염소게임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친염소게임은 Goat Guardiam이라는 외국의 게임으로 양이 나오고 좀 씩씩하고 용감해 보이는 캐릭터로 염소를 달래는? 느낌으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진행을하면 골드사과를 주거나 다양한 오브젝트를 먹게 되고, 풍뎅이를 먹으면 더 점프력이 높게 된다거나 각종 트랩이 있다거나 등등의 이벤트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요소들을 피해내거나 이용하셔서 염소쪽으로 가주면 클리어 할 수 있고 스테이지를 깨는 식으로 진행이 되기도 합니다. 좀 유쾌한면도 있고, 그.. 플래시게임만의 맛이라고 할까요 그게 잘 표현된 게임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래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를 하시거나 아니면 설명을 봐주신 다음 해주셔도 됩니다.









 미친염소게임하기



Goat Guardian이라는 로고가 나오고 Play 와 Level Select가 나오게 됩니다. 

저 처럼 처음 게임을 하시는 거라면 Play를 눌러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첫단계 부터 시작이 되요!






Steven's on a very dangerous mission... to save his pet goat라는 메세지가 나오는데요. 번역을 해보니,

스티븐은 매우 위험한 임무를 수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티분이 저 꼬맹이 같에요. 그 임무를 통해 애완동물인

염소를 구해내라고 합니다! 






게임이 시작이 되는데. 조작법, 키를 말씀드리면, A,d 혹은 방향키를 이용하면 스티븐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페이스바 혹은 up을 누르면 점프가 되니, 점프를 사용해 염소를 구해보세요. 






이렇게 염소쪽으로 간다면 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된 겁니다. 그리고, 땅을 건널때, 조금 어느정도 시간이

흘러가게되면, 맵 바깥으로 빠지게 되고, 게임이 다시 원점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조금 신속하게 건너셔야 

합니다. 지금은 첫 스테이지라 부담은 없지만 나중에 되면 조금씩 어려워져요!






보석과 알을 먹으면 여자 그림이 나오게 되고, 스코어가 나오게 됩니다. 

넥스트 레벨을 누르면 다음 스테이지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황금사과와 알을 먹고 > 염소곁으로 가고를 반복하며, 진행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나오는 풍뎅이 같은 아이템도 있는데 점프력을 더 올려주거나 하는 등의 아이템도 있습니다.

트랩도 더 어려워지기도 하기 때문에 이런 아이템을 잘 활용해주셔야 합니다. 이렇게, 미친염소게임을 해보

았고, 꽤나 즐겁게 게임을 했던것 같습니다.ㅋㅋ 재밌는 포인트들도 많고 플래시만의 감성 등을 느낄 수 

있어서 더 재밋었던 것 같에요. 한번 플레이 해보실 분들은 위 플레이어를 이용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