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Death Penalty Zombie FootBall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비축구라는 플래시게임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외국의 플래시 게임이기도 한데요. Death Penalty Zombie Football 라고 이름이 붙혔는데, 말 그대로 축구를 통해 좀비를 하나하나 없애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살짝 코믹스러움도 가미되었고, 엽기물?로 보셔도 될 것 같습니다. 특유의 플래시 감성도 있으니 이런 장르를 좋아하신다면 아래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보세요. 그리고 게임관련 소개나 안내 등등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좀비축구게임하기, Death Penalty



Death Penalty와 축구공이 나오고, Zombie Football 이라는 로고가 나오게 되는데요. 

Play를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축구공의 약간 좀비 모양이 돋보이는 인트로 화면이네요 ㅋㅋ






man Utd VS Undead Chelsea 좀비가 첼시고 플레이어 당신은 맨유로 플레이를 하게 되는데요. 

Go를 누르면 게임이 진행이 됩니다. 






그래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요즘 게임을 주로하시는분들은 익숙하지 않을 그래픽이기도 한데요. 

조금 투박하고 2D의 배경과 캐릭터들이 돋보이는것 같습니다. ㅋㅋ 

경기장 밖에서 우리팀 선수가 공을 올려주는데 그 방향에 맞춰서 좀비를 향해 날려보세요.






이렇게 공이 날라가고 좀비를 맞추면 피가 깍이게 됩니다. 

그리고 좀비가 앞으로 조금씩 전진하게되고 내 앞 까지 오게 되면, 

경기가 리셋이 되게 됩니다. 이점만 유의해서 플레이 해주셔야 합니다.






Keeper is down Let's blow this joint kid! 의 문구가 나왔다면, 좀비가 쓰러지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앞 내용처럼 좀비를 막지 못하면 내 목숨이 깍이게 되요! 빠르게 공을 차서, 좀비를 없애주세요. 






좀비를 제거 하고 나면 골대가 비고 보이시는 빨간색 별의 원으로 공을 넣어주신다면, 

다음 레벨,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첫번째가 끝나고, Headshots, score, total kills shots on target 등등이 나오고 밑에는 슈팅 파워나

스로인 스피드 등을 올리수가 있습니다. 다 확인과 설정이 되셨다면 Next를 눌러서 다음 게임을 진행해보세요.

지금 보면 완성도도 떨어지고, 어떻게 보면 2D라 고전느낌을 강하게 느끼시는분들도 많으실겁니다. 

하지만, 이게 바로 플래시만의 매력이겠죠. 오래되서 많이 사라지긴 했지만, 

또 오랜만에 한다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합니다. 

한번, 위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보세요. 꿀잼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