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ardCount


안녕하세요. 오늘은 1대1농구게임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HardCount라는 게임으로 약간 코믹스러움도 가미되기도 했고, 기존 아시는 농구와 조금? 다르게 표현 됐다고 보셔야 될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자면, 말 그대로 1명의 선수가 나오게 되고, 상대편 선수도 한명이 나오게 되어 1:1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약간, 힘의 조절이라던가 기존게임들처럼 그런게 필요가 없고 그냥 스페이스바를 눌러 골대를 향해 던지고, 던지는 선수를 방해해 찌부?를 만들기도 합니다. 꽤나 재미있고 유쾌한점이 많기도 하고, 플래시의 심플함도 느낄 수 있는 게임입니다. 아래 플레이어도 있고 소개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주세요.









 1대1농구게임하기



HardCount라는 타이틀이 나오고 그 아래의 Arcade, Quick, More games, View Score가 나오게 되는데요.

가장 먼저, Arcade를 눌러서 진행해 보도록 하시죠.






Arcade mode로 누르면, 캐릭터 선택을 먼저 하게 되는데요. Modify player라고 캐릭터의 머리카락과 

유니폼 등을 변경 할 수 있습니다. 한번 +버튼을 눌러서 여러가지 바꾸신다음 마음에 드시는 것을 선택해보세요.






드디어 시작이 됩니다. 하드카운트의 그래픽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예전에 나온 게임이라 그런지 조금 고전틱한 느낌이 많이 납니다. 

3초후 시작이 되고, jins를 상대로 한번 겨뤄보도록 합시다.






조작키로는 2가지만 신경쓰면 되는데 방향키로 움직이고,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공이 있을 때는 슛이,

공이 없을때는 상대 공을 뺏을 수 있는 모션이 나갔습니다. 한번 직접 플레이해보세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공이 없을때 상대를 향해 스페이스바를 누른다면 저런식으로 찌부가 되어 나옵니다. 

상대방도 공격을 하면 저렇게 나오게 되니 공이 있을때나 없을때 조심히 플레이해주세요!






게임에서 승리를 하였고 결과가 나옵니다. Game Results 라는 문구가 나오며 승리를 거두었네요! 

Winner, score : 170 player vs jins 다음 게임을 이어가려면 > <--버튼을 누르면 다음에김이 이어 졌습니다.

이런식으로 1대1농구게임을 플레이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재밌어 보이신다면 한번 위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보세요!! 플래시만의 병맛?느낌의 농구게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