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adFist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드피스트(Mad Fist)란 플래시 게임(Flash Game)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드패스트는 액션장르의 일종으로 약간 코믹적인 요소와 살짝 귀엽게 잔인한? 정도가 섞인 게임입니다.

커다란 주먹을 통해 작은 병정들을 뭉개서 전진하며, 높은 점수를 올리는게 목적입니다.


간단한 소개와 문구로는 미친 주먹을 제어하고 많은 병사들을 스쿼시하십시오. 라고 하네요. 말만 들으면 잔인해 보이기도 하지만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귀여운 정도 입니다.ㅋㅋ


바로 플레이 할 수 있는 플래시도 올려두었고, 이미지로 안내두 해두었으니 참고해서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Mad Fist 게임하기'









게임관련 안내 및 리뷰



시작되면 나오는 인트로 화면으로 Play 버튼을 누르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귀여운 그래픽이 인상적인것 같습니다. 레트로 게임이지만 지금 봐도 나쁘지 않은 그래픽으로 보입니다. 제작할때 엄청 신경쓴것 같은 느낌?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면 나오는 페이지 인데요. Best Score 와 Total Hits의 점수가 나오게 되고, 앱 설치 관련 된 내용도 나옵니다. 시작하시려면 가운데의 PLAY 버튼을 눌러주세요!






Mad Fist의 조작키를 알 수 있는 페이지 인데요. 엄청 간단 합니다. 단 하나의 키만 이용이 되고, 

마우스 왼쪽 클릭을 하거나, 

방향키 : ↓, 키보드 : X, Space 중 편하신 키를 이용해 사용하시면 됩니다. 클릭하시면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위에 확인하신 키를 누르면 시작이 되는데요. 병정들을 뭉개면서 전진을 하게 되는데, 왼쪽에 보시면 +1~쭉 점수가 올라가시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에 총 계산이 되어 점수가 나오게 됩니다.






게임이 끝나게 되면 나오는 페이지입니다. New World unlocked! Game over라는 문구가 나오게 되며, Score와 New Highscore의 점수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시 시작하시려면 키를 한번 누르시면 시작하게 되니, 즐기실 분들은 더 즐겨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간략하게 평을 하자면, 오래된 게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그래픽을 갖고 있었고, 단순함에서 나오는 재미? 은근히 스트레스가 풀리는 점에서 재밌었던 게임인것 같습니다. 플래시 게임을 좋아하시면 한번 플레이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