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tick Figure Badminton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대기 배드민턴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틱 피규어 배드민턴2는말 그대로, 막대기의 캐릭터, 쫄라맨을 하나 지정해, 컴퓨터 혹은 로봇을 상대로 대결을 하게 됩니다. 기존의 알고 계시던 배드민턴과는 살짝 다르긴 하지만, 큰틀안에서는 비슷한 룰을 갖고 있습니다. 실점은 줄이고 공격포인트를 얻어 승리를 해보세요! 오랜만의 심플하면서 플래시로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의 플레이어를 통해 해보시길 바랍니다. 소개관련 내용도 정리해두었으니 참고해주세요.









배드민턴게임하기



배드민턴게임인 Stick Figure Badminton 2의 인트로 화면입니다. Start를 눌러 게임을 시작할 수 있고, 2인용으로

도 할 수 있다는 것 참고해주세요. 단순하고 간편하기 때문에 2인용으로 플레이 해, 내기나 게임을 즐기기에

좋습니다!






Choose Your Character 플레이할 캐릭터의 모습을 지정해 주세요. 처음 플레이 하신다면 4가지의 종류가 있고,

취향에 따라 선택을 해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다른 캐릭터도 선택할 수 있게 되는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키 설정입니다. Human Control 아래에 보시면 내용이 나오는데요. 

방향키와 스페이스바 이 두가지만 사용하게 되니, 플레이 전에 숙지 해주신 다음 플레이 해보세요.






배드민턴게임이 시작됩니다. 

첫번째 서브부터 시작되었고 게임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알고 있던 배드민턴과

규칙이 조금 다른점은 점수나, 

바깥으로 나가게 되면 아웃이 아니라 그냥 공이 튀겨나온다는 점 등이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특별히 기술이 있지도 않습니다. 

그냥! 타이밍 맞게 셔틀콕을 쳐주시기만 하면 된다는것?만 생각하셔서 플레이 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컴퓨터 상대로 승리를 거두었고, 약간 폭죽? 이 터지게 되면서 

You win과 Next Round! More Games라는 메세지가 나오게 됩니다. 

다음 게임을 진행해 주실 분들은 진행해주시고, ESC를 누르면 게임을 종료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배드민턴 게임인, Stick Figure Badminton 2의 게임이었습니다. 

재밌어 보이신다면 한번 플레이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단순하지만 은근히 중독성있고 재밌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