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aper Flick


안녕하세요. 오늘은 페이퍼플릭(Paper Flick)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리뷰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퍼플릭 게임은 액션 장르 & 오피스 장르의 게임으로 어떻게 보면 코믹스러운 컨셉이 담긴 게임입니다. 일을 하기 게으르고 귀찮은 당신을 위해 종이를 말아 공을 만들어 휴지통에 던지는 게임인데요. 


뭔가 장르와 소재도 특이한 점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아래, 플래시 플레이어와 안내가

있으니 참고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Paper Flick



페이퍼플릭의 인트로 화면으로 Paper Flick 이라는 로고와 Easy, Medium, Hard, High Scores의 4가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처음엔 알아보는 단계이니 Easy로 시작하시는게 좋습니다.






바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가면, 바로 앞에 보이시는 종이 뭉치를 조절해 휴지통으로 던지시면

되는데요. 그냥 던지면 뭔가 너무 쉬운맛이 있어서 그런지 옆에 보이는 선풍기를 잘 생각하셔서 던져야

합니다. 처음엔 생각보다 어려워서 잘 안드러가서 당혹스럽지만 많이 해보시다보면 감이 오실 거에요

약간 포트리스의 바람과 비슷한 부분이지 않나 싶네요.






종이가 날라가는 장면입니다.






드디어 종이를 휴지통에 넣어 성공했어요. 

페이퍼플릭은 이런방식으로 이루어지며,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니 쉬엄쉬엄 해보시길 바랍니다. 조작과 난이도가 어려운 부분이 없으니, 

심심하실 때 한번씩 하면재밌지 않을까 싶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