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프로그램

알송 다운로드

gogh3 2019. 4. 28. 23:00


알송은 온라인 음악 플레이어로 음악을 재생 시켜 줄 뿐 아니라, 가사나 단순하고 편리함을 갖고 있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 입니다. 사이트내의 소개에도 되어 있지만, 강력한 싱크가사라고 되어 있을 만큼 이점을 강조하고 있는데요. 이 점에 대해서 중요하게 생각하신다면 더 유용하게 사용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외에 주요 기능으로는 알송 맞춤 채널, 재생목록 관리, 싱크 가사보기, 아이폰 음악가져오기, 녹음, 다양한 사용모드 등이 있습니다. 그렇게 특별한 기능까지는 아니고, 음악 플레이어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은 왠만한 건 갖춰져 있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알송 다운로드




알송을 다운받기 위해선, 검색창에 알송이라고 검색 하시거나 알공식사이트를 검색해 들어가주시면 됐는데요. 안내된 링크를 따라 가셔도되고, 직접 검색을 해주셔도 됩니다.


알송 사이트 바로가기 >






위에 링크로 가셨다면 바로 설치하기 버튼이 보이고 간략한 소개를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설명은 이미 간단하게 해드렸으니, 이부분은 스킵하도록 하겠습니다.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서 알송 다운로드를 진행해 보도록 하시죠.









알송 설치 창이 하나 나오셨다면, 가장 먼저 라이선스 계약 동의 관련이 나옵니다. 동의 후 다음으로 넘어가줍니다. 그리고, 다시 설치 시작을 눌러서 본격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 이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의 뭔가 부과적으로 받아지는게 있는데, 불편하다면 체크를 해제 하고 이용해주세요.






빠른과 사용자지정을 통한 옵션이 나옵니다. 보통 빠른 설치를 눌러서 하는게 가장 간단합니다. 이렇게, 게이지가 차기 시작하면 정상적으로 진행 및 다운이 받아지고 있다는 겁니다.






알송을 다 받으셨고 실행을 한다면 이런 화면이 나오셨을거에요. 왼쪽에는 알송 맞춤 채널이 나오게 되고, 우측에는 플레이의 옵션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음악관련 파일을 집어 넣어 주신다거나, 왼쪽의 컨텐츠를 이용해주시기만 하면 끝입니다. 사용방법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한번씩만 실행해보시면 어떤건지 이해가 가실 거에요. 포스팅은 여기서 끝을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플레이어를 받아 음악을 들으며 즐기시거나, 스트레스 해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알관련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고 유용하게 쓰이고 있는 소프트웨어 중 하나 인 것 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알툴바나 알씨 등에 대한 내용을 정리해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프로그램' 카테고리의 다른 글

3dp chip 다운로드  (0) 2019.05.17
구라제거기 다운  (0) 2019.05.17
키움증권 영웅문 다운로드  (0) 2019.05.15
모모앱플레이어 다운로드  (0) 2019.05.11
배달의 민족 폰트 다운  (0) 2019.04.25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