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물사천성 게임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물사천성이라는 플래시 게임을 플레이 해보고 리뷰와 간단한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거이 멸종되기 싶기한, 장르기도이기도 한데요. 예전에는 한창, 이런 마작게임이나, 퍼즐, 테트리스, 등등이 유행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같은 그림을 찾아 맞추고, 다 없애는게 목적이기도 합니다. 오늘 한 게임도 마찬가지로, 마작게임의 일부이지만, 동물이라는 컨셉으로 동물 문양들을 맞춰 나갑니다. 


방식도 단순하고, 난이도도 어렵지 않기 때문에, 쉽게 즐기기에도 좋고, 뭔가 하면서 힐링 하는 느낌도 가져다 주는 장르기도 합니다. 한번, 오랜만의 마작이라는 게임을 해보고 싶으신 분, 그리고 심심하신데 킬링타임의 하실 걸 찾고 계신다면 동물사천성 게임을 추천드립니다. 아래, 플레이를 통한 소개나 게임 룰에 대한 안내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동물 사천성의 인트로 화면으로 로고와 함께 START, How to, Ranking 의 버튼이 있었습니다. 

2005년에 만들어진 게임으로 보이고... 엄청나게 오래된 걸 볼 수 있었네요. 

START를 누르면 게임이 시작 됩니다.






그래픽은 이렇게 구성 되어 있고, 네모안의 마작이 동물 문양이 들어가 있었습니다. 앞서 말씀 드렸지만,

마작의 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같은 모양의 동물 모양을 찾아 클릭을 해서 하나하나 없애는 과정이었고,

그 외에는 신경써야 할 부분은 없었습니다.






팬더의 모양을 클릭하고 그 왼쪽에 있는 팬더를 클릭했고, 

문양이 하나 없어진 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모두 다 없어 진다면 다음단계로 넘어갈 수 있었고, 

빠르게 그리고 콤보가 많이 있을 시에 뽀너스라는 것도 있었습니다. 

점수가 조금 더 올라가는 느낌?






Level2로 바뀌고 점점 난이도도 올라가게 됩니다. 아직까지는 맛보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에요. 

한번 씩 클릭 해보면서 어떻게 하는건지 알아가 보세요.






마지막 플레이 장면으로 한가지 더 팁을 말씀드리면, 우측의 있는 아이템 버튼도 있는데요. 

Hint 를 누르면 서로 같은 마작이 표시가 되면서 어디에 있는지 위치를 찍어줍니다. 

그 외에도 bomb, suffle, time의 아이템으로 게임을 클리어 하는데 도움을 주거나 보조를 해주는 템들입니다. 


어려울 때 한번씩 사용해서 해결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여기까지, 동물사천성 게임하기 관련 포스팅이었으며, 재밌어 보이신다면,

한번, 위 플레이어를 통해 플레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즐거운 게임 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댓글